티스토리 뷰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9 프로야구 플레이오프(PO) 2차전에서 6-7로 뒤진 8회 1사 2, 3루에서 SK 우완 불펜 서진용을 공략해 1타점 중전 적시타를 쳤다. 2루 주자 김규민이 민첩하게 움직였다면 결승타가 될 수도 있었다. 8회 이지영의 안타는 동점타였지만, 역전의 징검다리가 됐다. 키움은 이어진 1사 1, 3루에서 대타



포털 사이트에 올라온 동영상이 논란이 되었다. 22일 잠실구장에서 펼쳐진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 송성문이 키움 더그아웃에서 막말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었다. 송성문은 상대팀인 두산 선수들을 가리켜 "팔꿈치 인대 나갔어!", "최신식 자동문", "햄스트링 수술! 2년 재활!" 등의 막말을 경기 도중에 마구 쏟아냈다. 발언의 수위를



특성도 저득점 경기가 속출하는 이유다. 정규시즌에선 4, 5선발 투수와 패전처리 투수를 상대로 타격 성적을 끌어올릴 찬스가 종종 찾아온다. 그러나 포스트시즌에선 가장 뛰어난 투수, 컨디션 좋은 투수만이 등판 기회를 얻는다. 많은 안타를 때리고 다득점을 올리기 쉽지 않다. 역대 정규시즌 리그 평균자책과 포스트시즌 평균자책 비교. 포스트시즌 평균자책이 대체로 정규시즌보다 낮은 양상을 보인다(표=엠스플뉴스 배지헌 기자) 특히



공·수 활약을 펼치고 있는 두산 베어스 중견수 정수빈(29)이 " 큰 경기에선 수비가 중요하다 "고 강조했다. 지난 24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만난 정수빈은 " 한국시리즈 같은 큰 경기에선 수비 하나로 분위기가 바뀌는 경우가 많다 "며 " 팀이 이기는 데 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다 "고 말했다. 올해 키움 히어로즈와의 한국시리즈에서 정수빈은 좋은 수비와 잦은 출루로 팀에





입장에서 이번 코시 재밌긴하겠네요. 오늘 성문이 선발이래 송성문은 진짜 악마의 재능인가요 ㅋㅋㅋㅋㅋ 크보는 사람 한둘 건너 다 선후배에 직접 보고 부딪칠일도 많은데 송성문...2타점 2루타좀 제발!!! 김재호의 일침, "송성문 사과하려면 진정성 있게 해라" 어차피 누굴 내나 3루 터널이라면 송성문 터널 볼래 송성문은 "지난해 우리가 9회 5점을 내고도 졌다. 그때를 잊지 않으려 했다"고



끝에 어렵게 첫 안타를 때릴 수 있었다. 김하성 정도 강타자가, 나쁘지 않은 컨디션에도 투수들의 공을 때리는 데 애를 먹는다. 그 정도로 이번 포스트시즌에서 투수들의 기세가 하늘을 찌른다. 플레이오프 1차전 같은 경기가 앞으로도 또 나올 수 있다는 얘기다. 김성근도 한 적 없는ㅅㅂ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이긴 역대급이다 두산 베어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한국시리즈 2차전을 앞둔 지난 23일,



기사... 손목이나 조심하자... 춤이 왠말이야 ㅠㅠ ㅋㅋ [잠실=스포츠서울 배우근 기자] “사과하려면 개인적으로 찾아와 진정성 있게 해라” 프로답지 않은 막말로 구설에 오른 송성문(23·송성문)에 대해 김재호(34·두산)가 일침을 가했다. 송성문은 22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과의 한국시리즈(KS) 1차전 중 더그아웃에서 상대선수들을 향해 조롱 및 비하성 발언을 쏟아냈다. 송성문은 24일 2차전에 앞서 취재진 앞에서 공식 사과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밝혔다. 송성문 내 시발 저러니 송성문 포기못하지ㅠ 악플보다 더한 송성문 막말, 키움 스태프도 자성해야 김재호의 일침, '송성문 사과하려면 진정성 있게 해라' 아니 당장 서건창 십자인대로 수비불가됐는 데 송성문아 시발 송성문 득점만은 안 된다 자 이제 송성문은 죽었따 송성문 이새끼 서건창 복수하는것도아니고 시발 뭐하는짓이야 이에 김재호는 송성문의 경우



성문아 우승반지 끼고 입대하자!!! ㅋㅋㅋㅋ 근데 성문이 군대가면 뭔가 서운할것 같아 ㅋ큐ㅠㅠㅠㅠ 김혜성은 송성문과 꼭 붙어 다니는 걸로 유명하다. 작년 포스트시즌서 번갈아 주전으로 나섰으나 올해 송성문은 준플레이오프 1~3차전서 백업이었다. 김혜성은 "우린 서로 팩트 폭격을 한다. 성문이 형이 '팩폭'을 좋아한다. 아까 글러브 탓을 하던데 그런 게 아니라고 했다"라고 웃었다. 그러면서 "성문이



안다 플레이오프 1차전 선발 제이크 브리검과 김광현(사진=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SK 와이번스와 키움 히어로즈가 2년 연속 한국시리즈로 가는 길목에서 만났다. 인천 SK 행복드림구장과 고척스카이돔 사이의 거리는 불과 28.8km. 차량으로는 40분, 지하철을 타도 1시간이면 닿을 거리를 사이에 두고 오늘(14일) 2019 플레이오프 1차전이 펼쳐진다. 가까운 거리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