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이 뭔지 고민중이라고 성명발표~! 2) 손석희 뉴스룸은 삼성 문제에 대해서 단호하고 국민으 눈높이로 비평한다. 그의 JTBC가 삼성과는 별개이며 다른 적폐 종편과는 다른 정론이라는 이미지를 매이킹 하기 위한 코스프레였다. (JY야 좀 힘들더라도 참아...삼촌이 정권 잡으면 나중에 다 해결해줄께....) 3) 손석희 뉴스룸은 페미니즘 문제에





법무부 검찰국장은 바로 홍석조! ㅋㅋㅋ 노무현의 실체를 모르는 것들이 놈현 빠는 거 보면....ㅋㅋㅋ 홍석조가 누구냐? 삼성 이건희 마누라 홍라희 동생이다. 딱 봐도 좌파? 개혁? 이런 것과는 거리가 먼 거같지? 그리고 노무현은 역시 홍라희 동생인 중앙일보 홍석현 사장을 주미대사로 보냄. 왜 보냈냐고?



이사로 있던 홍신학원 의혹 주유비 5700만원 등 참으로 가관이 아닌가? 그런 자들이 조국 법무부장관을 마치 파렴치범이고 불법을 저지른 법무부장관으로 매도하고 기득권 언론들이 이를 받아 써 재끼고 있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조국 법무부장관은 검찰개혁과 고위 공직자들의 불법행위를 감시하고 수사하는 고위공직자수사처(공수처)를 주도적으로 추진해온 인사다. 따라서 문재인 대통령은 그가 이를 수행할 적임자로 보고 강력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X파일에 잘 나옵니다. 삼성가의 홍석조가 KS(경기고-서울대)를 거쳐 검사가 된 뒤, 검찰 인사를 총괄하던 법무부 검찰국장으로 있으면서 검찰총장까지 삼성장학생(임채진 검찰총장)이 되도록 힘을 썼습니다. 이 사람이 검사로 있던 1976-2005년까지, 임용 및 활동하던 에이스급 검사들 가운데 이 사람의 근무지 및 기수와 연결된 검사 및 관계자들은 삼성 돈 안받은 사람 찾기 힘들다가, 고 노회찬 의원이 폭로 하셨던 삼성X파일 사건의 내용입니다. 거기에 명백하게



이정도면 지금당장 온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야죠. 다른거 다 빼고라도 삼성바이오로직 덮어준거 하나만가지고도 이유는 차고도 넘칩니다. 이제는 문정권 정말 그냥두면 안됩니다! 전 이제 가만히앉아서 개,돼지인증은 하지 않을겁니다. 더이상은. 뭐라도 할겁니다. 이럴려고 그 추운날에 촛불든게 아니거든요. 여러분 파이팅! 매트릭스세상 1일 전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속고있다 속고있다 속고있다 속고있다속고있다속고있다. 강진영 1일 전 노무현 문재인 둘다 쇼 쇼질만





알게되었지? 이선영 19시간 전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개돼지로 살았네요 정말 답답합니다 노무현의 실체를 알게돼면서 정말정말 더 암담합니다? moon hyun Cho 1일 전 이광재가 삼성보고서로 나라의 틀을 짯으니 할말을 잃어버립니다. 문통도 이미 삼성과 악수해버렸고 삼바 사건 보면 쪽팔려 해외나가 할말을 잃어버립니다? 리초이 1일 전(수정됨) 와~~교수님 입이 안다물어지네요 놈현이



명절 떡값 준비: 이학수 삼성 부회장 떡값 전달자 및 장학생 선발: 홍석조 검사장(무려 차기 검찰청장 후보였습니다.) 이게 문제가 된 뒤 지금 범삼성가 보광훼미리그룹 회장으로 있습니다. 중앙의 서포트... 희망고문 현재는 삼성과 중앙미디어그룹이 갈라섰다고 보는 시각이 큰데-이건희 쓰러지기 몇년 전에 주식 정리하고 그 돈으로 종편 만들었고, 이 정리된 주식때문에 감희 홍라희+@들이 이재용을 건드릴 수 없게 됨. 거기에 이재용이 2조원의 손해를 감수하고





사건 떡값검사 봐주기, 부인의 용인 아파트 투기, 장남의 불법증여와 증여세 탈루, 아들의 장관상 2회 수상, 아들의 군 특혜 등등 수많은 의혹에도 불구하고 법무부장관에 임명됐다. 그에 비하면 조국 법무부장관은 고결할 정도다. 본인에 대한 의혹은 전혀 없다. 부인의 사모펀드 투자는 사기를 당한 것으로 밝혀졌고, 딸의 동양대 총장상은 전결에



종교인 과세 반대도 법무법인 근무 시절 단 1건 수임하고 ‘월 1억’ 급여 황교안(58·사법연수원 13기) 국무총리 후보자는 ‘미스터 보안법’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대표적 공안통이다. 김대중·노무현 정부에 대한 불만을 노골적으로 드러낸 적이 있어 ‘사회 통합용’ 총리로는 부적절하다는 평가가 나온다. 황 후보자는 박근혜 정부 초대 법무부 장관으로 2년2개월간 일하면서 헌법재판소의 통합진보당 정당해산결정을





전복사건 - CLIEN 삼성 민간인 사찰사건 - CLIEN 삼성의 기술 도둑질 - CLIEN 삼성의 노조 폭행/감금/납치 - CLIEN 목차 - 삼성 X파일 사건 수사 불기소 처분 - 징집 면제 의혹 - 가정폭력 원인 발언 - 역사관- 5·16 군사쿠데타를 ‘혁명’으로 표현 - 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