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대적으로 작은 회사라면 당신은 매 순간 돈을 잃을 것이다. 대신, 우리는 우리의 미션을 믿는 사람을 찾는다. 스스로의 일에 자부심을 갖고 그것을 증명할 수 있는 사람을 말이다. 그러나 많은 기술 회사들이 사용하는 전통적인 자격 증명 방법을 통해서는 아니다. 수년동안, 우리는 종종 거의 경력이 없는 직원을 뽑아 왔다. 그러나 명확한 잠재성과 열정이 보이는 직원을 말이다. 우리는 그들에게 실수를 하고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자유를 주었고 그들은 월드클래스 급으로 성장했다. 그러나 위대한 사람을 고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신이 사람을 뽑은





회사가 되는 것 Doist (Todoist 모회사)는 시작부터 원격 근무를 우선적으로 장려했다. 그건 원격 근무와 관련된 기사나 책이 나오기도 전이었다. 이 결정은 우리가 트렌디해서가 아니라 필요한 사람을 고용하려면 유일한 방법이었다. 내가 사람을 고용할 때, 나는 칠레 산티아고에 있었다. 그곳은 진짜 엄청나게 기술 인력을 구하기가 힘들었다. 나는 2가지의 선택권이 있었는데 첫째로, 기술 인력이 많은 곳으로 이주하는 것이 있었다. 둘째로, 원격으로 사람을





넘도록 끊임없이 도전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스스로의 퍼포먼스를 분석하고 어떤 실수를 수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열쇠는 단지 이것들의 반복일 뿐이다. 회사를 시작하거나 새로운 것을 배우려고 하고 있는가? 마라톤을 준비해라. 전력질주가 아니라. 당신이 10년 안에 이룰 수 있는 일을 선택해라. 단지 몇달 걸리는 게 아니라. 당신이 마라톤에 집중한다면 그것을 즐겨라. 부처는 이미 오래전에 진리를 깨달았다. 행복은 여행이지 목적지가 아니다.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많은 돈, 많은 유저





원정경기를 치르기 위해 평양으로 떠나는 벤투호 축구대표팀이 13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선수단이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천공항=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9.10.13/ [스포츠조선 노주환 기자]벤투호 출범 이후 누가 A매치에서 가장 긴 시간을 출전하고 있을까. 대한축구협회가 누적한 태극전사들의 출전 시간 누적 자료를 보면 14일 현재 수비수 김영권이 출전 누적 시간 1위를 달리고 있다. 그 다음은 수비수 김민재,





업소는 돼지갈비를 무한리필한다고 해 놓고 실제로는 100% 목전지를 제공하기도 했다. 프렌차이즈 회사 3곳도 이런 방법으로 소비자를 속이다가 적발됐다. 해당 프렌차이즈 회사의 가맹점은 전국적으로 274곳에 달해 부산시가 조사를 확대하고 있다. 서울에 본사를 둔 한 돼지갈비 프렌차이즈는 전국 256곳 가맹점주에게 돼지갈비와 목전지를 섞어 사용하도록 교육까지 했다고 부산시 특사경은 밝혔다. 돼지목전지는 돼지 목살과 앞다릿살이 붙어 있는 부위를 일컫는데 돼지갈비보다 1㎏당 2∼3천원 저렴하다. 목전지는 양념을 하면 돼지갈비와 구분하기 힘들다고 부산시 관계자는 전했다. 또 적발된 업소 5곳은 칠레산이나 미국산, 독일산 돼지고기를



정당으로는 민노당의 온건파 성향 정치인들이 창당한 정의당 이 있다. 사회주의를 공산주의라고 싸지르는 벌레시키들은 모지??ㅡㅡ 엄연히 사회민주주의라는 이념을 가진 정당과 국가가 있는데.. 이들 모두 빨갱이냐?ㅡㅡ 틀딱벌레시키들아 니들이 혜택받고 있는 국민연금, 국민의료보험두 사회민주주의 복지 정책의 성격을 띄고 있는건 아니?? 의료민영화, 철도민영화등..이거 자유민주주의 이념대로 도입되면.. 틀딱벌레시키들은 병원두 못가요~ 걍 노숙인생 살다가 뒈지는겨~ ㅋㅋㅋㅋ 15일 영국 주간지 이코노미스트가 분석해 발표한 올해 7월 빅맥지수를 따질 때 미국 달러보다 강세인 통화는 달러 대비 14% 고평가된 스위스 프랑밖에 없었다. 나머지 주요 경제권의 통화는 모두



공공기관이다. 2007년 3개국 13곳으로 출발해 2019년 현재 60개국 180곳으로 늘었다. 학생 수도 지난해 6만명을 넘었다. 높은 생활 물가에 삐걱거리다가 정부가 지하철 요금을 생활 물가에 삐걱거리다가 정부가 지하철 요금을 급격하게 올리면서 폭발한 모양이에요 수정) 이런 외국 시위 보고 나면 우리나라 시위는 진짜 점잖아요 생각보다 나이들이 젊다는겁니다...... 적폐들은 대부분 50대 60대일거라 생각했는데 대부분



대응할 때 이중잣대를 들이대고, 눈을 감으면 자신도 남도 다친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면서 "옳고 그름을 가리지 못하면 결국 값비싼 대가를 치러야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중략) 그러면서 "서방의 홍콩 폭력 시위에 대한 지지는 중국에 일시적인 우려일 뿐이지만, 서방 체제에는 장기적인 위협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영 글로벌 타임스도 사설에서 홍콩의 폭도들이 세계에 폭력 시위를 퍼뜨리고 있다고 비난했다. 신문은 "지난 주말 홍콩에서 벌어진 폭력 시위로 도시의



국내산으로 속여 판매했다. 유통기한을 넘기거나 조리장 위생 불량 업소도 각각 1곳씩 적발됐다. 특사경은 "이번 조사는 120여 업소를 대상으로 진행했는데 나머지 대다수 업소는 식품위생법이나 표시 및 광고 관련 법을 잘 지키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특사경은 적발된 업소에 대해 영업정지 처분하고 검찰에 송치했다. 원글 : 개인 블로그 : https://medium.com/@kiyeopyang/%EB%B2%88%EC%97%AD-10%EB%85%84-%EC%95%88%EC%97%90-%EC%8B%9C%EC%9E%A5%EC%97%90%EC%84%9C-%EB%A6%AC%EB%8D%94%EA%B0%80-%EB%90%98%EB%8A%94-%EB%B0%A9%EB%B2%95-df08bc25c879 [번역] 10년 안에 시장에서 리더가 되는



포도 과수원을하십니다 ㅋㅋ 그래서 포도는 죽어라 먹고 자랍니다 ㅋㅋㅋ 작년 샤인머스캣 이후로 포도신품종이 많이 보급되는중인것 같습니다. 할아버지도 4종류를 시범 재배 해보시는 중 입니다... 우선 칠레산 씨없는포도로알고계시는 품종도 드디어 국산재배가가능하고, 다양한 포도들이 시범재배되고있습니다.. 내년이 기대되네요 ㅋㅋ 하지만 제 입맛에는 슈퍼머루포도(스튜벤)가 제일 맛있습니다 ㅋㅋ 진짜 달아요 ㅠㅠ 2022년 카타르월드컵 2차 예선 북한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