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려 증상이 있거나 죽은 소에 대해서만 집중적으로 시행됨. 미국의 검사방법은 증상을 보이기 전에 감염되었을 광우병 소를 발견하는 데에 한계가 있음 - 이러한 미국의 불안전한 광우병 감시체계는 광우병 소 발견 보고가 적게 나타날 수 있어 국제수역사무국(OIE)의 등급산정에서는 유리하겠지만 광우병으로부터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충분하게 안전하게 지키는 데에는 한계가 있음 - 유럽식약청에 의하면 비정형광우병 소에서 뇌 척수 이외에도 회장, 복막 등 내장, 신경절, 임파선, 허벅지나 삼두근 등 근육에서도 광우병양성반응이 나온 것으로 보고함 (참고자료 3) 4. 미국은 동물성 사료를 허용하고 소 이력추적제가



저는 장영수 검사장 을 고발합니다. 그는 2015년 대검 감찰1과장으로 서울남부지검에서 벌어진 성폭력사건을 조사하 고도 관련자를 형사입건하지 아니한 채 범죄를 덮었습니다. 저는 문찬석 검사장과 여환섭 검사장을 고발합니다. 그들은 당시 서울남부지검 2차장검사와 대검 대변인으로서 거짓 해명으로 국민들을 속이고, 검찰의 조직적 은폐에 적극 가담하였습니다. 저는 문무일 검찰총장을 고발합니다. 제가 장영수 등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와





있다고 합니다. 이런 진동균씨가 최근까지 둥지를 틀고 있던 곳의 모기업이 CJ그룹이라고 합니다. 이들은 이름난 법조인 집안이고, 예전에 조폐공사파업유도사건을 발설했던 검찰 고위간부 출신이라 고 합니다. 이런 한동훈진동균 중에 진동균은 사건 초기에 성폭행 기사도 있었는데 혐의도 벗은 듯합니다. 역시 권력이라는 옷을 입고 있으면 무적이 되어가나 봅니다. 그리고 진동균 전 검사의 충격적인 것은 구 속영장이 기각돼 불구속 상태로 재판을 받다가 올해





다시 진지한 모습으로 악어 입에 손을 넣고 뽀뽀를 하며 15분 정도 펼친 악어쇼가 마무리되었다. 기다린 시간에 비하면 상당히 짧은 쇼 타임이었지만 악어를 직접 만지고 코앞에서 볼 수 있다는 것에 위안을 삼았다. 악어 구경을 하고 난 뒤 우리는 점심을 먹고 저녁 반딧불이 투어를 위해 준비를 했다. 반딧불이 투어는 보통 오후 3시경에 출발을 해 대부분 이때





비하+누구나 가질 수 있는 기회 드립 이철희-조국이 잘못한 것이라는 희대의 시 쓰며 쉴드질 백혜련-아이비리그 후려치며 조국 딸 찬양질 강기정-시위 나간 사람들 조롱 표창원-꽥꽥꽥(동물농장의 양떼짓 조국 시녀짓함) 내가 니들은 꼭 기억할거야 '동물농장'에서 농장주를 쫒아낸 돼지들은 "모든 동물은 평등하지만 어떤 동물은 다른 동물들보다 더 평등하다" 고 외친다. 언변에 뛰어난 돼지 스퀼러는 자기들만 사과를 먹고 우유를 마시는 이유를 이렇게 설명한다. "돼지들만 우유를 마시고 사과를 먹는 것은 여러분들의 이익을 지키고자 함입니다. 돼지들이 의무를 수행하지 못하면 어떻게 될까요? 존즈(농장주)가 다시 옵니다, 존즈가! 여러분





겁니다. 이렇게 대한민국의 검찰은 수십년간 언론과 협동 플레 이로 무소불위의 권력을 쥡니다. 지금 나온 관계도는 밝혀져서 나온 것 뿐이지 더 파보면 얼마나 얽 히고 꼬이고 묶이고 난리도 아닐 것입니다. 가끔은 그들만의 리그이자 그들만의 세렝게티 동물의 왕국이라는 말을 합니다. 그들은 그곳에서 영 원한 사자로써 모든 것에 정점에서서 생사를 관장하고 살아갑니다. 왕으로써 말이죠. 그곳이 지금의 검 찰이고, 우리나라에서 최상위 권에 존재하는 그들로 보입니다. 이렇게 윤석열의 잘 드는 칼인 한동훈과 진동균이 수면위로



공생을 한다는 사실을 깨우치고 있는 것이다. 인간에겐 희망이 없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프다 시벌 ㅠㅠㅠㅠㅠㅠ 메모수준의 사용기라 말이 짧습니다. 미리 양해 구합니다. -------------------------------------------------------------- 고양이는 사랑이다. 그리고 나만 없다......... ㅜㅜ * 장점 BBC(에서 제작하고 넷지오 와일드가 월드 와이드 릴리즈한 모양) 브랜드 아래 마음껏... - 냥이를 사랑하고 흠모하고 훔쳐보는 그 즐거움을 실컷, 고화질로 누릴 수 있다.



하는 소극적 검사가 아니라 적극적 감시체계를 유지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함. - 최근 정형 광우병의 발생이 줄어들면서 광우병의 주된 발생이 비정형 광우병이 되고 있음. 3. 이번 사태는 미국 광우병감시체계의 우수성이 아니라 그 한계를 보여주고 있음. - 이번 미국 앨라배마주의 5번째 광우병 소는 농장이 아니라 가축시장(livestock) 에서 이상증상을 보여 발견되었음(미 농무부 발표). 그리고 그 장소에서 사망했음이 언론 보도를 통해 밝혀짐. - 유럽의 비정형 광우병의 경우 상당수가 건강한 소에 대한 적극적





그리고 대외적으로 나쁜놈인거 드러내는데 sbs는 공중파 주제에 독을 뿌리니 더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근데 내가 싫다고 그걸 타인에게 강요할 필요는 없으니 그냥 글을 차단합니다. 그러면 그나마 쾌적해요. 런닝맨 광수도 좋아했고 동물농장도 너무 좋아했는데. 뭐 이런거야 다 대체제가 있으니까요. 미국의 5번째 광우병 발생 사태에 대한 전문가 기자설명회 자료집 1. 비정형 광우병이란?





했다. 박원순 시장의 딸도 미대에서 법대로 전례가 없는 희대의 전과를 했다. 그것도 꼴찌로.. 반미주의 최고봉인 NL의 대표주자 임종석도 현재 딸이 미국 시카고에서 비싼 미술대학을 다니고 있다. 그외 안경환, 장하성 등.. 셀수조차 없다. 나는 조국에게 오히려 고맙다. 조국 사태가 사회적으로 약이 될 수 있다고 보기에.. 386기득권의 위선이 일으키는 문제는 한낱 보배 깨문이들이 뭉친다고 해결되는 게 아니다. 다행스러운 것은 이진경, 공지영, 이외수, 전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