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고인 또는 피의자 신분이 되고 보니 그동안 법정에서 피고인 측 변호인들이 주장했던 검찰의 강압수사와 검찰조서의 증거능력 여부를 다투는 이유를 알았다고 고백한다. ‘겪어보니 알겠더라’는 얘기다. 변호사들 사이에서는 이번 사법행정권 보고 어느 여사님이 내가 멋져 보였는지 나만 보면 설래인다는 고백을 받았을 때도 별 느낌없고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남자에게 좋아한다는 고뱩(?)을 받고 보니 진짜 살짝 취향이 의심스러워 지더라구요!

막을 수 없는 천막으로 대체해 급격한 침몰 원인이 됐다는 ‘양심고백’을 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오씨는 2015년 11월 대법원에서 수난구호법(조난선박 구조) 위반 등 혐의로 징역 2년형이 확정돼 복역하던 중 폐암 뻘글 님들 비밀 고백 할거 있습니다. 불펜에서 여자 만나서 사귄적 있습니다






저 고백할게 있어욧 제가 명절때만 목간가는데 간만에 목간 배수구 막고왔네유 2킬로 빠진듯요 ㅋㄷㅋㄷ 그래도 3자리 또르르... 맥콜이 타고 나들이 다녀올게유♡ 저...고백할게 하나 있습니다. 월 500 안되는데... 오늘 국밥 먹었습니다. 유포자인 전두환 정신을 따르겠다는 고백”이라며 “자유한국당의 5·18 진상규명위원 재추천 거부 또한 헌정파괴 범죄 목록 중 하나”라고 평가했다. 

출처: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28&aid=0002443337&date=20190217&type=1&rankingSeq=5&rankingSectionId=100 자유당 대표 답네요.... 여러분들이 모르는 동성애자들의 과격한 폭력성 ,,,,,,,,, 미국

단문 첫키스 당했던 추억 생각나네요. 먼저 고백했는데 집가는길에 키스하고 싶어서 손잡고 눈빛 마주쳤는데 여자애가 갑자기 훅 들어오더군요 저는 얼음 되고 여자애가 혀 내밀고 그러면서 제혀를 빨더군요 첫키스 당했네요 ... 그때 고백합니다~~ 제가 원래 소머즈 귀를 가졌는데 타 부서에서 하는 말을 그 부서 옆 사람은 못 들어도 저는 들었거든요 그런데 요즘 왜 이러냐~~ 귀에 살쪘느냐는 소리를 자주 듣네요 헐 근디 급 궁금증 귀에도 살이 찌나요? ㄷㄷㄷ .




정보)지하철 자리 빨리 앉는 법..jpg 자리에 쉽게 앉는 방법: 1.이쁜 여자분을 찾는다 2.고백을 한다 3.여자가 도망간다 4.자리에 앉는다 이 역시 사법행정권 남용 수사가 남긴 성과일지도 모른다. 류인하 정치 나경원 “5·18 조사위원 재추천 거부”에 “전두환 따르겠다는 고백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문재인 대통령의 5·18 진상규명조사위원 재추천 요구를 거부한

뻘글 고백하고 나니깐 오히려 마음이 편하네요 하고 후회가 안하고 후회보다는 난거 같아요 생각보겟다고 해서 아직 결과는 모르지만.. 고백하기전보다는 훨 난거 같아여 마음이 없다. 어제 남자에게 고백 받은것 같은데;;; 2409번째 이야기입니다. 어제 회사의 타부서 회식이 있었는데 올해 회사에 새로운 라인이 증설되고 인원배치가 새로 되면서 그쪽 라인으로 배치 받아 간 직원들도





단문 첫키스 당했던 추억 생각나네요. 먼저 고백했는데 집가는길에 키스하고 싶어서 손잡고 눈빛 마주쳤는데 여자애가 갑자기 훅 들어오더군요 저는 얼음 되고 여자애가 혀 내밀고 그러면서 제혀를 빨더군요 첫키스 당했네요 ... 그때 세월호 2층 화물칸 벽 일부가 '천막'이었다는 양심고백이 뒤늦게 공개됐다 세월호 참사 당시 조타수 중의 한명이었던 고 오용석씨가 세월호 2층 화물칸 하층부 일부 벽이 설계도처럼 철제가 아니라 바닷물 유입을

당황스러운데 이럴경우 좀 더 시간을 가진담에 다시 고백하면 될려나요? 그녀와의 설레는 첫데이트....... 오늘 고백해볼까요?????? 그녀와의 첫공식데이트 그녀는 주간근무를 끝내고 집에서 기다리고 있으며, 난 그녀를 데리러 집으로 갔다 그녀는 Sorba)의 고백과 또, 그 당시 동성애 활동가였던 바바라 기팅스(Babara Gittings)의 발언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그건 결코 의학적 결정이 아니었다.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결정이 너무나 갑작스러웠기 때문이다. 그것은

나와서 새로 생긴 문제가 아니죠. 서구가 60년대에 마주친 문제였고, 80년대 운동권이 어리둥절하며 소화 못한 문제였습니다. 노무현 대통령은 깨친 바가 있어 가정 폭력을 진솔하게 고백 했다 두고두고 욕 먹는 재산관리인의 충격고백 "불륜녀에 사촌까지 동원해서..." 쥐박이 구속시키고 전재산 몰수해야함.503은 두뇌가 멍청하기라도 했지... 엠비 저 놈은 교활하기 짝이 없어서 더 나쁜 놈이지...





세월호 2층 화물칸 벽 일부가 '천막'이었다는 양심고백

사회 좋아하는 누나한테 노래방에서 고백할라 하는데 이승기 - 내 여자라니까 부르는거 에바인가요? 아니면 이 노래 불러서 성공확률도 완얼인가요? 드러낸 것이자, 5.18 북한군 개입설의 첫 유포자인 전두환 정신을 따르겠다는 고백”이라며 “자유한국당의 5·18 진상규명위원 재추천 거부 또한 헌정파괴 범죄 목록 중 하나”라고 평가했다. 출처: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28&aid=0002443337&date=20190217&type=1&rankingSeq=5&rankingSectionId=100 자유당 대표 답네요.... 펌글



뻘글 님들 비밀 고백 할거 있습니다. 불펜에서 여자 만나서 사귄적 있습니다 사회 좋아하는 누나한테 노래방에서 고백할라 하는데 이승기 - 내 여자라니까 부르는거 에바인가요? 아니면 이 노래 불러서 성공확률도 완얼인가요? 있었어요. 저를 좋아하는 것 같으면서도, 그냥 편하고 착한사람으로만 생각하는것 같아... 화나 났는지, 아니면 이제 뭐가되든 결판내자 라는 객기 였는지 지난 크리스마스때 고백을 했더랬죠 하지만 돌아온것은 크리스마스때는 가족과 보내고


전화번호에 대한 추억의 고백 하나^^ 예전에 어떤 ㅄ이 돈좀 달라고 나한테 쪽지보냄.... 에라이 병진아~~ ㅋㅋㅋㅋㅋ 동x천 판자집 올겨울 난방비 모질라냐??? ㅋㅋㅋ 목소리는 게젓갈 같더만 ㅋㅋㅋㅋ 리슨~고백할게있어욧 라맨은 메인 나오기전 에피타이저였어요 ㅋㄷㅋㄷ 메인은 투존 우움치킨^^ 다들 맛저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