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할 나이가 오고 있어서 확실히…(팬: 아니예요. 아니예요) 아니예요? 안먹어도 힘 나는 나이예요.??? 확실히 먹을때 그래도 힘이 좀 나는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정말 몸에 좋은 것들만 챙겨 먹어야되요. 족발 이런것도 많이 먹고 ㅎㅎ (팬들 오늘 먹어) 그럼 감사하죠. 그래도 먹어야죠. 진짜 아 오늘 기분이 이상해!!!! 진짜 오늘 밤에 잠이 안올것 같애 이러다가 울산에 밤새고 갈것 같애 (팬들: 안돼 자야해) 그런데 가는길에 자도 되니까 요새 잠이





더쇼 자기들이 1위주고싶음 다 플러스플러스 시키고 더쇼 음원이40 그다음 음판일걸 유툽 많이 안봄 더쇼도 1위하면 돌판에서 급(?) 올라감? 아까 플에서 소름돋았던게 왜 이정도 말도 못해? 이런 논리가 많았거든? 더쇼 이전에도 억울하게 1위못한게잇는거야? 에이비식스 더쇼 1위한적 있지?????? 더쇼 환웅 동현 세운 친목 사진 더쇼 누가 1등했는데 이래? 더쇼 1시간 30분하나? 드캐랑 에버글로우때 드캐가 전문가점수 마이너스받아야 가능한 점수나옴 더쇼 1위때 엔딩



안녕하세요. 이번 2편은 쿠팡 로켓배송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전편은 쿠팡에 대한 간단한 배경 지식 정도에 대한 설명이었죠. 짧게 복습하면, 소셜커머스라는 분류는 이제 별 의미도 없고 그냥 오픈마켓 3사와 별 차이가 없는 쿠팡, 위메프, 티몬인데 그중에서 쿠팡이 과연 기존 오픈마켓 3사 (옥션 + 지마켓 + 11번가) 를 이길 수 있을까? 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CLIEN 1편 글





MLB더쇼는 한글판이 없었죠? 라스트오브 어스는 곧 2편이 나오고하니 거기 맛춰서 주나 보네요... ? ㅈㄱㄴ 굳이굳이 주작해서 다른 팀 줌.. 얻을거 없어보이는데도 러블리즈 글 매일 올리시는분 글에 댓글로 남겼는데 이 정도 길이면 그냥 글을 새로 파라고 하셔서 모공에 올렸다가 다른분이 사용기 게시판에 올리시는게 낫겠다고 해서 다시 이곳에 남깁니다. ㅠ ------------------------------------------------------------------------------------------------------------------ 신인가수??? 김지연(케이) 첫 사인회 다녀왔습니다. 입금 응모를 한지라 사인회 장소에 가기전에 주최측인 조은뮤직에 주문한 음반을 찾으러 갔습니다만…



늘어만 가는데, 커버하는 쿠팡맨은 늘어가질 않으니 방법이 없죠. 그래서 런칭한게 바로 쿠팡 플렉스입니다. 쿠팡 플렉스는 좋은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배송의 일부를 아웃소싱하는거죠. 나중에 마켓컬리 이야기도 해보겠지만, 마켓컬리 같은 경우는 배송의 상당부분 (대략 80% 정도) 를 지입차를 이용하는데 쿠팡에서는 지입차를 이용하는거보다 (일부지역은 쿠팡맨이 부재로 인하여 한진택배와 계약해서 나간다고 하더군요) 쿠팡플렉스를 이용하면 비용절감에 더 유리하거나 서비스측면에서 만족도를 더 높일 수 있다고 생각했을 수 있겠죠. 건당 지불하는 방식이다보니 직접 고용도 아니고, 뭐 그 부분에서는 쿠팡맨처럼 계약직이니 정규직 전환이니 복리후생이니





잡고 도장까지 찍어버려서 어떻게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종이달 무대하면서 (이때 매니저가 시간이 모자른다고 ) 아 시간이 안되요.??? 그럼 1절 까지만 하자 여기 대관시간 때문에 1절까지만 ok? (팬들: 오늘은 1절 일요일 팬싸때 2절 !!) 아!! 오!! 좋아~ 일요일은 2절 좋아 오늘은 1절까지만 맛보기 오늘 처음이니깐…. 종이달 틀어주세요 제가 라이브로 짧게 해드릴께요. 첫팬싸니깐 선물이닷 받아랏~ 저 그런데 음원 있어요.??? 아 준비중 이시군아…. 진짜 러블리너스만을 위한 무대다 여러분 진짜로 어디가서도 보지 못할 이렇게 인형 귀까지하고 음악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음원이 준비되면 틀어주세요.



(무대 앞으로 오면서 포토타임) 포토타임 중간에 팬들이 숙소 리락쿠마 안부를 물었는데 그때 지연 왈 (팬: 리락쿠마 약속한데로 치웠어????) 그거 집에 보냈어 ㅠㅠ (팬: 그럼 몇개나 있어 숙소에??) 거의 없어 ㅠㅠ 숙소에 이제 10개 ??? 2m짜리 다보내고 그래서 집이 허전해 방에 들어가면 그게 없어 가지고 ㅠ 다 요만한 것들만 남겨두고 다 치워 가지고 미주 언니가 너무 싫어해서 ㅠ 나는 서열이 낮아가지고 치워야돼 ㅠ 나중에 혼자 살면 살려구요.



없이 여태 온거야? 기타 헐 그러고보니 더쇼 사녹가면 웅이 생일 축하 같이 하겠다 더쇼 전문가점수로 1위주는거면 양반임 ㅋㅋㅋ 전문가 점수가 마이너스나와야 가능한 상황도있었잖아 앙구마들 더쇼투표 잊으면 앙대!!! 더쇼는 점수공개 안해? 육식이들 더쇼 투표하고 짹 공유 많이하나봐 그냥 더쇼 이따 보면 되지 대박이들 더쇼 1위 축하해 영동포 너무 귀엽다 더쇼 끝나고 에이티즈 더쇼 1위때





했구나 이렇게 팬사인회를 하니깐 실감이 나는것 같아요. 저를 이렇게 보러 와주신 러블리너스분들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이렇게 첫 팬사인회를… 진짜 오늘 하루는 못 잊을것 같아요. 제가 오랜만에 뮤직뱅크도 갔잖아요. 가자마자 다들 저를 안아주시고 작가님들이나 pd님들이 노래도 너무 좋다 무대도 너무 잘했다. 칭찬만 해주시니까 내가 이렇게 칭찬을 받아도 되는건가 싶어서… 항상 제가 부족하다고만 생각을 하니까 내가 너무 칭찬을 받으니까 정말 내가 잘하고 있는건 맞구나 오늘 좀 확신을 한것 같아요. 오늘 무대 할때가 사실 가장 행복했어요. 오랜만에 뮤직뱅크도 가고 팬분들



확실히…(팬: 아니예요. 아니예요) 아니예요? 안먹어도 힘 나는 나이예요.??? 확실히 먹을때 그래도 힘이 좀 나는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정말 몸에 좋은 것들만 챙겨 먹어야되요. 족발 이런것도 많이 먹고 ㅎㅎ (팬들 오늘 먹어) 그럼 감사하죠. 그래도 먹어야죠. 진짜 아 오늘 기분이 이상해!!!! 진짜 오늘 밤에 잠이 안올것 같애 이러다가 울산에 밤새고 갈것 같애 (팬들: 안돼 자야해) 그런데 가는길에 자도 되니까 요새 잠이 안와요. 너무 막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