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것이며, 적폐청산을 빌미로 감금, 납치, 고문 등 무자비한 공포정치가 시작될 것이다. 그러므로 이런 일이 예상치 않은 날에 벌어지지 않도록 일심으로 기도하라. . 얘들아, 내가 깊은 잠에 빠져 있는 너희들을 흔들어 깨웠다. 이 같은 악성 변종, 곧 돌연변이들이 출몰한 데는 각자 크고 작음이 있을 뿐, 이는 너희 모두의 책임이니, 서로 잘잘못을 따지지



오픈된 시야제한석 역시 얼마 지나지 않아 매진됐다. 모든 멤버들이 군복무를 마치며 완전체로 나서게 됐지만 과거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을 겪은 김희철은 이날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했다. 그러나 김희철은 사전에 준비된 VCR 영상을 통해 등장, 멤버들과 함께 콘서트를 진행하는 느낌을 들게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곧 생일을 앞둔 동해를 위한 깜짝 생일파티도 진행됐다. 소원을

민주주의 체제하에서 국방과 외교가 튼튼하고 나라가 부강하며 기본권이 완전히 발휘될 때 보장된다는 것을 정말 모르느냐. . 저 악인들이 이 모든 것들을 일체의 망설임이나 주저함 없이 하나 하나씩 파괴시켜 나가는 이 긴급한 시기에도 너희는 너희끼리 말씀과 기도생활에만 집중해야 한다고 하니, 너희의 이기심과 무지와 나태함과 안일과 어리석음이 하나님 아버지를 분노케 하고 있다. .

죽으면 어떡하냐고 걱정했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왜 이렇게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물 못마시고 죽을까봐 걱정하는거 보니까 생수병 소중하게 끼고 있던 것도 생각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슈주컴백 브이라이브에 규현안나와서 그렇게 추측하는듯 이런내용의 글을 서로 퍼트리고있나봅니다.. 베트남 김은철 선고사님 글입니다. 일전에 보내드린 동영상 내용을 읽기 쉽게 풀어 쓴 글입니다.

규현 컴백 , 희철 토크쇼 6월 예성컴백, 이특 생파 7월 쉬고 8월 몇개 한국 오프들 9월 리턴즈 팬쉽 가입, 슈퍼쇼8 티켓팅 ,드디어 정규 9집 예판 10월 슈퍼쇼8 굿즈 그리고 1-7월까지 해외투어 있었어서 그거 따라다니는 사람들은 더더욱.. 신서유기에서 춤추는거 잠깐봤는데 잘춰 군대가기전에 목소리 좋아했어서 콘서트에서 솔로곡 부른것도 찾아듣고했는데 요새 들어보니까 음이 조금 올라가면 목을 누른다그래야되나 억누르는 느낌인 소리더라고 근데 또 고음은 잘올라가긴하던데 감미롭기만하고 시원한창법은 아닌거같아서 예전엔 그런걸 못느꼈어서 창법이

그날 내가 너희를 심판대 앞에 세우고, “네 나라가 위급한 상황에 빠졌을 때 너는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내가 엄히 물을 것이다. . 그리스도인들아, 너희가 내 말을 끝내 무시한다면 나도 환난의 날, 너희를 돌아보지 않을 것이요, 너희를 긍휼히 여기지도, 너희 기도에 귀 기울이지도, 그 기도를 받지도, 응답하지도, 고개를 돌리지도, 얼굴 빛을 비추지도 않을 것이요, 너희를 먹이고 입히지도, 의의 도로 가르치지도 않으리라. . 진실로 이르노니 그날 대형교회부터 잔혹한 탄압이 시작될 것이며, 너희들이 제일 먼저 너희 달란트를 땅에 묻어둔

일사각오의 자세로 끝까지 싸워야 하리라. 하나로 뭉치지 않고 각자 편을 갈라 투쟁하려 하는 자들은 스스로 뭐라 하든 다 사심이 있는 자들이며, 그자들이야 말로 적을 이롭게 하는 악한 자들이 아니냐. 너희 스스로 사심이 없음을 행동으로 증명하라. 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희들을 버릴 것이다. . IV 야당은 당 명을 초월하여, 곧 김문수, 김진태, 전희경 ,조경태, 주광덕, 곽상도, 강효상, 정미경,

전광훈의 1천만 서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라. 그날 한 사람도 빠지지 말고 다 참여하라. 나 예수가 천군천사들을 대동하고 그 날 참여할 것이요, 그 문서에 사인하리라. 행동하지 않는 자, 곧 방관자가 되지 말라. 그날 과연 누가 모이는지 보리라. . 얘들아. 청와대 안의 주사파들은 마귀들이 장악하고 있다. 저 어둠의 세력들은 너희의

이름으로 큰 소리로 명령하고, 저 간교하고 사악한 자들의 가면이 벗겨지고 위선과 불의가 만천하에 드러났음을 밝히며, 이 나라는 나, 곧 예수의 것이고, 저들은 아무 권리도 없음을 선포했을 때만 달아난다. . 너 악령들아, 주사파 마귀들아 물러가라.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령한다. 너 간교하고 사악한 자들아. 너희의 가면이 벗겨지고 위선과 불의가 만천하에 드러났다. 이 나라는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준 것이며, 우리는 예수님의 자녀들이니, 너희들은 아무 권리가 없다. 예수님께서 너희를 저주한다.

당사자나 가족이 적극적으로 원해야 하듯 너희도 나에게 적극적으로 도움을 청하고, 내가 공급해주는 힘으로 명령하고 선포하고 강력하게 대적해야 하리라. . IX 황교안과 전광훈아, 너희는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서로 먼저 손을 내밀고, 서로의 집회에 참가하라. 네가 없어도 나 혼자 할 수 있다는 오만을 버리라. 주변 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말라. 내 말을 듣고 순종하라. . 국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