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맨유) PK! 적어도 맨유에 기강 잡아줄 고참 선수가 있었다면 맨유경기 답답해서 못 보겠네요..ㅡ 리버풀, FA에 '힐스보로 참사 조롱' 맨유 보고 램파드 감독은 솔샤르랑 비교되는 것 자체가 실례네요 이제 맨유애서 제일 문제 있는 아이.jpg 맨유 성적이 쭈욱 이대로라면 맨유 전성기퍼거슨이 와도 안될거같네요



회사를 인수, 합병하며 과거 경쟁사 대비 인지도에 밀렸던 WD가 맞나 싶을 정도로 엄청난 성장세를 이뤘다. 처음 샀던 80GB HDD가 고장 나는 바람에 WD 제품을 극도로 꺼렸던 지난날이 새삼 떠오르는 순간이었다. 마지막은 전대물에 나올법한 히어로 포즈로 사진 촬영에 임 하고





이강인(발렌시아) 차범근(레버쿠젠) 이영표 (토트넘) 홍명보(LA갤럭시) 최진철(전북) 송종국(페예노르드) 이운재(수원삼성) 교체명단 박주영(아스날) 황의조(보르도) 서정원(SV리트) 유상철(인천) 이천수(레알소시에다드) 이청용(볼튼) 김남일(전남드래곤즈) 김태영(삼성블루윙) 차두리(레버쿠젠) 이정수(교토상가) 조현우(대구) 김병지(포항) 감독 히딩크 코치 박항서 만들어 놓고 보니 확실히 수비가 약하네.. 백번 양보해서 19위팀에 질수도 있다 하더라도... 경기력이 어떻게 저 모양인지..ㅋ 잠이 잘걸 괜히 봤네요... 아...제 수면시간만 아깝게 됐네요... 엄청 깔끔하고 빠르게 골 손은 여기에 또 기여.. 오늘 후하면





수도 있겠지만 단언컨대 ‘홍보의 홍보에 의한 홍보를 위한’ 콘텐츠를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홍보대사가 홍보하지 않겠다니? 그게 대체 무슨 말인데? 라며 반문하는 분들을 위해 풀어서 설명하자면 과대, 과장 광고 없는 담백한 리뷰를 진행하겠다는 뜻이다. 웨스턴 디지털 한국 본사를 방문하다 간략하게 웨스턴 디지털을 소개하자면 강남구 논현로 아세아 타워에 있는 웨스턴 디지털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어바인에 본사를 두고





꽤 많이 있죠 맨유도 산체스 주급으로 여러 말이 나왔었구요 올해도 챔스 티켓 확보 실패 할게 뻔하고 챔스 못 나가니 오려는 감독도 선수도 없겠죠. 그렇다고 팜에서 선수를 잘 키우는 것도 감독이 벵거처럼 유치원이라도





길어질 수도 있겠구나... 싶은 생각이 드는 경기네요. 진짜 기대감 1도 없는 라인업.. 맨유 10번이 하는게 없네요... 최전방에서 압박도 잘하는것고 아니고 움직임이 좋은것도 아니고 오직 스피드만 좋은데 그마져도 사라져 버린것 같네요 실제 주급때문에 팀 분위기가 안좋아진 경우는





되었단 기사를 접했을 때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기도 했었다. 박지성이 맨유를 홍보했다면 필자의 경우 웨스턴 디지털의 제품을 홍보하게 되는 역할을 맡게 되었다고 보면 된다. ‘홍보’라는 단어가 지금 이 글을 읽는 분들에게는 다소 불편할



를 살려고 준비중이라는 이야기가 있군요..... 토트넘 에릭센 팔고 토비 팔면....... 내년은 안봐도 뻔하겠네요..... 반대로 맨유는 토비 + 맥과이어 센터백이면 나름 골문앞은 든든하겠네요..... 문제는 그 위쪽 라인이라...... ㅠㅠㅠ 주전명단 손흥민 (토트넘) 안정환 (페루자) 박지성 (맨유) 기성용(뉴캐슬)





잘 꾸려 나가는 것도 아니고 미래가 없습니다. 진짜 망했다 말고 뭐 달리 표현할 게 없네요. 지금 폼으로는 닥주전일거 같네요 그런 피지컬과 돌파 스피드 좋은 선수가 거의 전무한 맨유라서 ㄷㄷ 손흥민이 가도 7번 받고 어서옵쇼 수준인데 맨유가 어쩌다가 이지경이 된건지 모르겠네요 이제는 유로파진출도 어려운 수준의 전력이네요





검색해보니 이런 글이 나오는데... 홀란드는 침을 뱉지 않았고, 양쪽 다 태클이 직접적인 부상의 원인도 아니었다고 합니다. 거짓과 과장이 섞여서 결국 사실과 많이 다른 내용으로 알려진거라고 하네요. 암튼 이 기사의 답글 보고 알았습니다ㅋㅋ 유로파 리그를 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