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짤방 남자 둘이서 소주 83병을 마셨다는 사건의 진실여부.jpg 아

무리 생각해도 둘이서 80명 이상 마신게 믿겨지지가 않는데... 커플들은 어떤편인가요?? 이 시각 현선이네 망글 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6300717 

이후 용산으로 뚜벅이로 넘어온 저는 배고파서 현선이네를 방문했습니다. 다들 커플.가족인데 혼떡하려니 좀 눈치보이네요 후후훗 다음주 휴가 망했습니다.. 태풍 예고 때문에요... 가능성이

짤방 남자 둘이서 소주 83병을 마셨다는 사건의 진실여부.jpg 아무리 생각해도 

둘이서 80명 이상 마신게 믿겨지지가 않는데... 개선요청 프로필사진이 바뀌지 않는 이유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며칠전부터 마이라커가서 프로필사진 바꿀라고 계속 변경 누르는데 안바뀌네요....이거 왜이러는건가요

11월, ‘PACS(Pacte civile de Solidarite: 시민연대협약)에 관한 법률’이 제정됐다. PACS는 “공동생활을 영위할 목적으로 이성 또는 동성의 성년 사이에서 체결되는 계약”이다. 계약을 체결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공동생활을 영위하고자 하는 두

진 장관은 지난달 31일 가진 본지 인터뷰에서 "한 가지 내가 먼저 물어보자"고 했다.

 본인이 생각하는 정답도 말했다. "젊은 여성 10명 중 5명은 결혼을 안 하겠다고 하고, 3명은 결혼을

장관이 변호사 시절 호주제 폐지 운동에 참여하면서 '호주제가 폐지되면 결혼하자'고 약속한 게 오랫동안 동거한 계기였다고 한다. 프랑스·독일 등 대부분의 유럽 국가는 사회보장 혜택 등에서 동거 커플에게도 법적 부부와

질문 여수에서 해남을 버스타고 갈려하는데 네이버에는 가는 버스가 있는데 모바일 예매앱에는 안나와 있는데 뭐가 맞는거죠 ㅜㅜ 알려주세요 .. 저 여자를 종교의 자유라는 이름으로 적극 옹호했는데 재판에서 모두 패하고나니 그 당시 주에서 지원해준 소송비용 한화 약 2억50000만원을 저 여자보고 주정부에 배상하라고 요구하고 있고 얼마전 카운티 법원 서기

정치 진선미 장관 비호감도가 이미 이언주, 나경원을 넘어선거 같네요 이언주는 그렇다쳐도 나경원까지 넘을 줄은 몰랐네요. 조윤선은 아예 끼지도 못하고요 뻘글 바르샤가 메시빼면 토트넘보다 멤버 안좋죠 케인 에릭센 알리 손흥민에 센터백이 토비 베르통헌 ㄷㄷ

스포츠 EPL 역대 최고의 팀 jpg. 시즌 총 15 실점 믿고있는 건가요진짜 마음껏 후려패고 싶네요 솔직히 질문 이런 경우는 음주운전이 맞나요?? 대리를 불러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주차까지 대리기사가 했다고 가정하구요 근데 주차한게 삐딱하거나 옆에 차에 너무 바짝 붙였거나해서

아이돌 아이즈원이 다음에 해야할 광고.swf 이 당시에 임팩트 장난 아녔죠 ㅎㅎ 진짜 많은 사람의 바탕화면이 이 영상 스틸컷이거나 움짤 엄청 돌아다녔는데 기억하시나요 친하고 안친하고를 떠나서 주문하고 기다릴때 좀 대화가 끊기는 편이고 개인적으로 밥먹을때도 좀 먹는거에 집중하는 편이라 대화를 잘안하게 되는데 먹고나서도 다 먹었으면 바로 계산하고 나오는 편인데 내가 이상한건지 보통

하나주세요~ 했더니 콩물 한병이랑 식혜 한병을 주네요... 당황하는 사이에 이미 봉투에 담고계셔서 그냥 두개 다 사왔네요 콩물은 어디에 쓰는건가요? 문화 김보름 관련 네이버 댓글 진짜 역겹네요 썩소날렸다. 동료는

연예 요즘 ktv에서 전원일기 옛날꺼부터 다시 방영하는데요.. 앞으로 몇년은 더 봐야 ㅋㅋ 워낙 장수드라마라서ㅋㅋ 스포츠 (nba) 그러면 쿰보vs AD 지금 드래프트하면 누구 뽑을건가요? 이거는 의견좀 갈릴거 같은데요..!!

나아간다. 연인 사이가 아니더라도 친밀한 관계에 있는 두 사람이 공동생활을 원하면 ‘PACS를 맺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부부관계처럼 복잡한 이혼절차 없이 한 쪽이 계약파기서를 제출하면 PACS 관계를 끊을

생활동반자법이란 남녀 전쟁 상태를 만들어놓고 다양한 가족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시동걸고 있죠. 전통적 가족개념인 남녀가 결합해서 아이 낳고 사는 가족만이 아니라 동거나 동성도 사실혼으로 만들자는게 생활동반자법입니다. 문재인 대통령도 유럽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