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된 건 참으로 안타깝네요. 스무살이 넘었으니 소녀라고 말하기는 무엇합니다만, 어찌됐든 한 사람의 꿈을 짓밟아버린게 아닌가 합니다. 프로듀스 시리즈가 얼마나 조작됐는지, 1~4까지 모두 해당되는지, 아이돌학교도 그랬는지, 슈퍼스타K나 쇼미더머니도 그랬는지는 알 길이 없습니다만, 이런 사연을 볼 때마다 안타깝네요.



자회사 CJ디지털뮤직과 합병하고, 서비스 통합 작업을 해왔다. 이에따라 엠넷닷컴 이용자들은 내달부터 쓰던 ID로 지니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쓰던 이용권도 지니에서 동일하게 쓸 수 있다. 지니뮤직을 이용하고 싶지 않으면 미리 해지해야 한다. 지니뮤직은 이용자 통합 뿐만 아니라 CJ의 영상콘텐츠 활용에도 박차를 가한다. 지니뮤직은 CJ디지털뮤직 모회사였던 CJ ENM과 제휴로 '프로듀스X101', '고등래퍼', '쇼미더머니' 등



억울할것도 없습니다 자기 능력이 그것밖에 안되는거니까요? 그런데 억울하고 너무 불합리한것같고 해서 이번에 라도 글을 올립니다 만약 증거가 확실히나오면 꼭 바르게 정정되었으면 합니다 이제 나이가 차 부르는 회사가 있을런지도 모르겠고 아빠말을 듣지않고 지고집대로 해서 미안한지 요즘은 연락도 잘 안되네요~ 이리저리 힘든세월입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지니뮤직은 10월1일자로 엠넷닷컴을 지니에 통합한다. KT, LG유플러스가 대주주로 있던 지니뮤직은 지난해 10월 CJ ENM



콜라보 한 제품이 눈에 들어와서 신어보니 엄청 푹신한게 족저근막염으로 고생하는 중이라 심각하게 뽐이 왔습니다. 와이프랑 같이 구경하던 중이고, 한 번 신발 사면 그 신발만 주구장창 신는 편이라 신발 산지도 1년도 훨씬 넘은듯 하네요. 와이프는 결혼 기념일 선물로 사라는데 선뜻 구매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ㅠ 결혼 전에는 사고 싶은거 큰 고민없이



활동이라고는 라디오 하나 나간거밖에 보지를못했고 이후 회사에서 트레이닝도 받고 숙소생활도해가며하길래 그래도 팀으로 데뷔를 하다 하면서 믿고 기다리기만 했습니다 그리고도 약속한 10월이됐는데 회사에서 부모한테 말한마디없이 약속한 기간이 지났는데도불구하고 전속계약한 아이를 연습생처럼 회사에 방치하고 심지어는 연락도안되었습니다 휴대폰도없는 애가 가끔 연락이 될때마다 언제까지 경제활동도없이 말뿐인 약속을 믿고 지원해줘야하냐





미국판, 쇼미더머니 '리듬+플로우(Rhythm + Flow)' 티저 예고편 공개 최신곡에서 힙합 랩 R&B 장르만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사건을 생각해보면 웃긴게. 울트라부스트 사고싶네요 조작 논란의 아이돌학교 한 연습생 아버지의 글 이통사 vs 포털 , 음원 대전 본격화 쇼미더머니 8 8강전 경연결과 요새 힙합



나중에 딸이 이야기하는데 계약을 하지않으면 그 오디션 에서 떨어뜨릴것같은 불이익을 당연히 당하지않겠냐는 딸의 말을 듣고 참았습니다 그런데 딸은 오디션에서 떨어졌고 그다음날 조작이니 뭐니해서 네이버실시간검색어에1-2위를 할만큼 문제가 되는것같고 논란도 많아 아빠라도 팬들이랑같이 조사해보고 잘못됬으면 그회사와 계약도 해지하고 바로잡아야되지않겠느냐고했더니 그회사에서 늦어도 내년10월까지 떨어진 애들이랑 몇달이내에 데뷔시켜준다고 약속을 했다네요 그사이에 팀데뷔전 개인활동도 꼭 시켜주겠다고 제가 또 딸의 말을 믿은게 잘못이지만 이후에



CJ ENM의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도록 '지니TV'를 강화했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지니 ·엠넷 서비스 통합을 통해 고객들에게 인공지능(AI)기술기반의 편리한 음악서비스를 통해 보다 풍부한 음악, 영상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지니, 엠넷 플랫폼



모르는 아재가 좋아하는 음반 쇼미더머니님 보세요 스티븐 유가 딱 눈감고 군대를 갔었다면 트로트가수 한번 도전해봅니다. 아이언맨9님, 쇼미더머니8님... [수동재생] 머쉬베놈 - 알려 좀 주쇼 &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live 쇼미더머니 8은 진짜 망했네요 옛날 엄마 때렸던 아들 근황[14] 송영선과 빤스의 마이크 쟁탈전보면



연락이많이왔었고 다른선택을 했더라면 이라는 생각이 자꾸만듭니다 차라리 이쪽일을 하지않았더라면 이라는생각도듭니다 알바를해도 돈을벌었을것이고 취직을해도 뭐라도 했을텐데 시골에서 올라가 8년을 연습생하고 조금 알려져서 다른데가서 드라마나 일이 들어왔다고 이야기했을때 그걸 시켰어야했는데 데뷔한팀 빽댄스일같은것만 시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