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엘의 '에이스'를 호출 그는 적은 첫 번째 공격 포인트 새해 부담했다. 홀스타인 슈타 이온에서 성 지켜 - 한국 리, 재는 많은 팬. 경기 후, 그와 그의 동료 (24) 좋은 시간 회의가 사진을 찍는 팬이 사인을 부여했다 있었다 seoyoungjae. 그들은 naechingim 집에 팬들을 초대하기로 결정했다. 리, 재의 어머니 - 현재 킬에 머물고 성이 그는 또한 기꺼이 허용했다. 팬으로 성 한국 - 게임 작은 새해 리, 재를 wajun 시청하려면



그것은 선물했다. 성 팬들과 경기장을 탈출 - Jangnanseure 리, 재는 "이중 절반은 짐이 보러 온 것처럼 소리"며 미소를 지었다. 그와 seoyoungjae 앞뒤로 두 번 각 차량에서 집에있는 팬을 주도하고있다. 성 - 13명 정보 수집 팬들은 리, 재의 거실에 앉아 있었다. Seoyoungjae 어머니는 차를 준비 바빴다. 이 대통령, 재는 - 성이 형 yijaehyeok의 배달



리 재 - 새해 선물로 성 적 따뜻한 밤을 보냈다거야. 오. Seoyoungjae 리, 재의 어머니에게 보이지 않는 것 - 성 죄송 마음을 지워. 다음 날, 쇼핑 카트를 들고 슈퍼마켓에 향했다. "나는 어떤 꽃과 과일을 제시하고 싶었습니다." 사진 : cheuni, seoyoungjae는 떡볶이 피자 파티 라니 내가 가을 꽤 많은이 진정으로 무조건 전송을 히트 게임 종료와 함께 제공 축구 지능 분데스리가 2 (두 번째 부문) 하노버에서

나는 응용 프로그램에 피자 세 판을 주문했다. 리, 재는 - 성이에 찔린 muleumyeo yiyagikkot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지금하고있는 어떤 연구를 태워에서 온 팬이 있습니다. 여자도 축구 여행되는 팬 "처음에는 축구 직관적 인", "이었다.이 경기는 런던에서 온 확인하려면, 그것은 또한"남성 팬이라고했다. 리, 재는 - 성 당신이 축구를하지 않을 때 일반적으로 수행하는 것이 말했다. 리, 재의 홈 12:00 밤 - 성

게임을하는 동안 팬들과 함께 토론 1 시간 30 분이었다. 마지막으로 단체 사진도 잊지 않았다. 새벽 첫 번째 후 30 분에 접근했다. 또한 팬이 직접 운전 걸릴 장소 입주를했다. 오랜 수면을 취할 것입니다하지만 다음날 아침의 운동은 잘 매우 풍부한 마음이었다. 응원도 추위에 떨고 진동 팬

그들은 생활, 작은 자아의 조각을 공유하고 더 친밀하게된다. 피자 도착 시간 늦게 선지자는 bunjuhi 어머니가 10 인분 쌀 케이크를 요리했다. 마무리는 '비밀 국물은 "당신이 만들었습니다. Seoyoungjae 음식이되었다"채찍 선택 전하를 운반하는 "있어"이었다. 그는 내 어머니에게 모든 시간 "미안 해요"라고 말했다. 성 naetgi 서영 소재 - 리, 재의 집으로 팬들을 초대의 생각 때문에. 반 심각한 반 농담 돼 아이디어는 당황 현실 (?) 그리고 seureowotda에 던져. 나는 그의 형제 님, 재 미안했다 - 성 피곤 "집에 보내 팬들과의 대화에서 여전히 게임 후, 그것은 좋은 시간을 보인다 내가 너무 좋은 웃었다.."리 재 - 성 및 seoyoungjae에 대한

티모 hwibeoseu 센터백 (19)는 코로나 판정 확인 받았다. 따라서, 미래의 올림픽이다 플레이어는 고립 ... 하노버 전원 코로나 바이러스를 것으로 예상된다. LA의 스타 선수 모두 마지막 경기을했다 ... 그리고 마지막 게임에서 홀스타인 키엘 놀이, 리 재 - 성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연주했다. 또한, 미래에, 독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