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약해야된단말야? 1-2초안에 예약이 다끝남 ㅠㅠ 지금 2주째예약실패 큐ㅠㅠㅠㅠ 내돌 티켓팅도못해서 이번에 하는 콘도 못갔다옴.. 작년 콘도 실패했는데 당일날 주워서 갔다옴 ㅜㅜ시부럴... 수강신청이던 티켓팅이던 잘하는 덬들 팁있는지 ㅠㅠ 항상 그 네이비즘 틀어놓고하긴하는데



사람들은 올콘을 가거나, 입장하지 못한 사람들은 한장도 못잡게 됩니다. 그러므로 무조건!! 많은 기기를 준비해주세요. 용병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 주의! 용병을 써서 티켓팅을 할 경우, 같은 회차 결제창에 동시진입하면 둘다 팅깁니다. 결제창에 한사람이 진입했을때 다른 사람은 진입하지않도록

이미 매진 후가 될겁니다. 새로고침은 하면서 존버하되 다른 기기로 시도해주세요. 모바일앱은 어제 저도 터졌었고, 대부분이 진입도 못한 사람이 많았습니다. 모바일은 기대하지마시고 예비용으로 앱, 모바일웹 하나씩 켜두세요. 혹시라도 서버 과부하로 로그인이 안된다면 티켓페이지에서 시도하지마시고, 인터파크 도서 페이지로 넘어가서 로그인 하신 후 티켓 페이지로 넘어가세요.

자리선택은 망설이지마시고, 결제는 무조건 무통장입금 할인과 포인트는 과감히 포기하세요 네이비즘 서버시간 맞추고 땡하고 새로고침하니 벌써 쿠폰 소진... 0.1초도 안걸린거 같네요 네이비즘 시계로 보고있었는데... 반응없어서 기다렸는데 뷰포 적립도안되고 팝업도 안뜨고 ㅋㅋㅋ 아리따움.. 사람 차별하냐 익스에서 네이버

주의해주세요. ※ 준비물. 크롬 브라우저. 크롬은 꼭 있어야합니다. 아니면 파이어폭스라도 준비해주세요. 네이비즘 인터파크 서버시계 컴퓨터 시계보다 서버시계를 보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크롬으로 티켓팅창을 4개정도 켜두시고, (한개 정도는 시크릿모드 추천합니다) 익스플로러도 보너스로 켜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부 다 한 화면에 새로고침과 예매하기 버튼이 보이도록 잘 셋팅해두시고 59분 57초에 하나, 58초에

네이비즘 알람 꺼놔 꼭 네이비즘으로 시계보는데 1초정도 빠른거 한 57초쯤에 알았어.. 뮤뱅 성공한 덬들 시계 뭐로 봤어? 뮤뱅 성공한 덬들 시계 뭐로 봤어? 수강신청? 티켓팅? 잘하는 덬들의 팁구하는 중기 근데 아까 네이비즘ㅋㅋㅋ 강동호 쳐돌이들 강동호 보러간다곸ㅋㅋㅋㅋㅋ 덬들아! 여기서 대기하는거 맞지? 네이비즘 시계로 보고있었는데... 반응없어서 기다렸는데 뷰포

적립도안되고 팝업도 안뜨고 ㅋㅋㅋ 아리따움.. 사람 차별하냐 딱히 상관없나? 댓림무서워😱 pc클리앙이 현재 글쓰기 오류를 내뿜어서 모바일 작성입니다. 가독성이 안좋은점 양해바랍니다ㅠㅠ ※ 인터파크 티켓팅은 간택전입니다 간택전이란? - 인터파크측에서 서버과부하와 서버가 뻗는걸 막기 위해 랜덤하게 IP를 차단시키고 나머지 IP들은 입장시키는걸 말합니다. 이렇게 되면 입장된

네이버 웨일이랑 시간이 4초정도 차이나는데.. 네이버 시계랑 네이버 웨일이랑 시간이 4초정도 차이나는데.. 팝업 해제하고, 네이비즘도 켜두셨죠? 핸드폰은 wifi를 끄는게 좋다는 썰! 네이비즘 59초에 눌렀는데 왜때문에 57초..... 근데 아까 네이비즘ㅋㅋㅋ 강동호 쳐돌이들 강동호 보러간다곸ㅋㅋㅋㅋㅋ 헤드셋 안쓰는 덬들은

하나, 59초에 하나씩 창을 새로고침해주세요. 간택전이므로 대기중 화면이 뜬다면 가차없이 버리시고 티켓팅창을 새로고침해주세요. 아무것도 안뜨는 하얀창이 뜬다면 서버에 진입중인겁니다. 절대 건드리지마시고 기다리세요. 1.1오류가 뜬다면 그것도 버리시고 새로고침하세요. 조금 시도해보시고 모든 창이 서버로 진입하는 기미가 안보인다면 그 기기는 글른겁니다. 진입한다해도

시계랑 웨일브라우저 시계랑 차이가 나는데 ㅠㅠ 뭘 봐야할까??ㅠㅠ 네이비즘은 네이버시계랑 같더라구 익스에서 네이버 시계랑 웨일브라우저 시계랑 차이가 나는데 ㅠㅠ 뭘 봐야할까??ㅠㅠ 네이비즘은 네이버시계랑 같더라구 크롬이건 IE건 - 팝업 해제 OK? 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