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00년대 초중반 한국 음악계의 정수를 담은 뮤직비디오 날이 추워지네요 재환이가 어제 추천한 곡들 진짜 취향저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하루에서 내 최고 웃음지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피추 선생의 노래 피쳐링도하고...ㅋㅋㅋ 유병재 �틴江걋� 교수 역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더가든 노래랑 무대가 진짜 좋았고 뉴이스트 무대도



좋았고 글구 나가는데 다른 여자 방청객들이 원래 아이돌도 나오나? 너무 재밌당~~~ 이러면서 나갔음ㅋㅋㅋㅋ 뭔가 심각한 혼종이 태어나는 듯하네요.. 카피추 원본 후 ... 지금 재방보는데 머리 스타일 존똑이라 몰입안돼... UV - 장모님





(feat. 카더가든) 2018년도 발표한 노래 음악, 스토리 텔링 형식의 뮤비 스타일, 의상 고증등 모든것이 완벽하다. 센치 해지는 계절이에유 남자는 가을타는뎅 깔깔깔 조만간 현피 함 해야하나유^^ 카더가든 명동 노래 들으니 더 쳐진다요 으흐흐흐



카더가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더가든 도화 나왔다 출세한 카더가든... 나 저 뉴이스트 나오는 유스케 방청하고 왔는데 ㅋㅋㅋㅋ [TEASER] 카피가든 (카피추+카더가든) - 곽철용의 숲 카더가든 본 이후로 도화보면 그생각밖에ㅜ안나 아 누가 어하루 도화 카더가든 같다그랬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