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참하지 맙시다. 조떼가 빼빼로 1년 매출의 절반을 11월 11일때 올리는거 아시나요들? 아마 D.I.Y 빼빼로 매출 많이 올라갈듯하지만... 빼빼로데이 따위 없앴으면 ㅋ 오호랏 모든 편의점에 그렇게 열심히 매년 설치해둔걸 보면 그만큼의 매출상승이 있었다는 이야기일텐데 11월 11일 이후에 GS25 마케팅팀 포상받을지 문책받을지





준비하고 있으니까 많~이 기대해달래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빼빼로데이 마따 빼빼로가 롯데꺼라 이렇게 연관되네요. 아무리 Money 라지만 쪽꾹에서 개최하는 시폰서 라지만.. 그건 그거고 ,, 우리는 계속하여 불매운동 쭈욱~~~~ 당장 빼빼로데이 그 지랄부터 하지 맙시다 보쥐콧



그러나 올해는 빼빼로데이의 흥행을 장담할 수 없게 됐다. 일본제품 불매 운동이 지속되면서 빼빼로 또한 타깃으로 지목됐기 때문이다. 대표적인 빼빼로 제품으로는 일본 글리코사의 포키, 롯데제과의 빼빼로 등이 있다. 특히 롯데제과의 경우 롯데를 일본 기업으로 여기는 이들이 많을뿐더러 포키를 벤치마킹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일부 소비자들로부터 외면을 받고 있다.





통상 롯데제과 제품으로 유명한데, 일본 불매운동 국면에서 롯데와 빼빼로가 불매운동 대상 제품으로 거론됐던 것을 의식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일본불매/롯데불매!!! 올해는 또 멀해야할지...작년엔 미쉐린 받은곳 갔는데..영 실망이였고.. 로맨스랑은 거리가 멀어서 인지.. 참 기념일챙기는게 어렵네요 잘 할줄도 모르고쩝...





롯*의 상술에 놀아나지 않았으면해요. 은비가 언제로 예상하고 있어요? 반문하길래 11일 이요 ㅋㅋ 이랬더니 아주 좋은 예상이네요 ㅋㅋㅋ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 많~이 기대해달래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빼빼로데이 마따 칭찬합니다. ㅎㅎ 집근처 반경 100미터 내에





따르면 GS25는 올해 '빼빼로데이'라는 행사명을 쓰지 않기로 했다. 빼빼로데이 행사를 별개로 진행하지 않고, 11월 메인 행사인 '하나더데이'에 포함한다는 방침이다. CU는 11월 메인 행사로 '블랙위크'를 선보인다. 빼빼로데이 행사는 예년처럼 운영하되, 메인 행사를 별개로 꾸려 동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통상 빼빼로데이는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과 더불어



모바일상품권 결제나 다른 카드 써도 되겠고요. 빼빼로데이 행사는 안한다지만 12월 2+1 행사는 당연히 예정되어 있을것 같아요. 이걸 안해야 진정 안한다고 말할 수 있을겁니다 ㅎㅎ 마트마다 도배시작이네요 아몬드 등 일부 빼빼로 원산지 일본산 섞였다는글 본거 같은데 애들 먹거리라 짜증이 확 나네요 11월 11일이 다가오니 마트에 대형 포장의 막대과자가 등장했더라구요. 더이상



GS가 사실상 일본 기업이라는 비난을 받는 롯데의 매출 상승을 저지한 것이라고도 해석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일본 불매운동의 영향이 내달 11일로 다가온 '빼빼로데이'에도 미치고 있다. 편의점 업계는 매년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빼빼로와 초콜릿 등 관련 상품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에 들어갔지만, 올해는 '빼빼로'라는 이름을 전면에 내세우지 않는 움직임이다. 빼빼로는



**x?CNTN_CD=A0001842440 프랑스 파리 박근혜 반대시위에 참여한 목수정 작가에 여성혐오,인종차별,인신공격 집단 사이버테러 “안녕들 하십니까” 대자보를 지지한 아이돌 그룹 샤이니 종현에 대한 집단적 사이버 테러 **?total_id=13423250&ctg=15 영화 “변호인”에 대한 평점 테러 집단행동 오프라인 인증현역장교 ㅇㅂ 인증 군인복무규율





발상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농업은 모든일의 근본이라고 할 정도로 중요합니다. 식량이라는 것은 삶을 유지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것이고 이런 식량은 자급도가 충분해야 합니다. 식량의 무기화는 오래전부터 경고되고 있던 것이고 실제로 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