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렇고 너무 에픈데 많이 보질 못해서요. 홍경민 딸 아니 뭘하려고? 대체 왜..????? 그시간대 방송 뭐하려고 걔가누구야?? 저녁먹으면서 보기 딱 좋았는데ㅠㅠㅠㅠ 2049 1등이라구 출처 : 장범준 아내 배우 손승아 님이 인스타에 영화 82년생 김지영에 대해 공감+기대가 담긴 글 올림 거기에 댓글로 장범준이 ????라고 달았음 장범준 공식 계정



5.1 7.5 같이 펀딩 4.2 4.6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3.9 4.6 구해줘 홈즈 4.8 5.9 전국시청률 ㅅㅂ 슈돌 미우새 시간으로 옮긴다네요 시골 사람들 티비에는 옛날 이효리 광고 같은거 나오는데 또 야구선수 슈돌 찍는 보면 아내가 인별도 하더라 이거 시대 몇년도야??? 궁금한데ㅋㅋㅋㅋ 일주일에



이런 스프레이 얼굴 가리개로 하시면 훨씬 눈 보호에도 좋고, 더 원하는 스타일 만드실수 있습니다. (헤어 스프레이가 눈 건조증을 유발하기때문에 눈 감고 뿌리시거나 위의 도구를 이용하시는걸 추천) 이상.. 보잘것 없지만 나름 경험한 15년 스프레이 사용기 였습니다 -_-a.... ———————————————————————————————————————— 이 글은 폴미첼 헤어스프레이를 중심으로 세정력, 고정력, 향 세가지를





곧 저 개가 같이 붙을 거라 드라마 등장인물인걸 감사하게 여겨라 진짜 우리팀 선수가 시즌중에 맨날 시골로 쳐 자빠져서 훈련빠지고 노는데 시즌중에 슈돌을 찍고 뭐 디스패치?? 후... 진짜 야덬이라 종렬이 너무 싫다 끔찍해 미쳤어..오늘 슈돌 소장각이야ㅜㅜㅜㅜ 리더 피아노..와ㅜㅠㅜㅜㅜㅜㅜ나 우러ㅜㅜ 개그 콘서트 5.5 복면가왕





굳이 왜 슈돌을 9시로 보내지? 케사 예능 까놓고 슈돌빼고 뭔 그렇게 잘나가는게 있다고 감히 케이블도 아니고 공중파 케사에 ...!!!이래 ㅋㅋㅋ 큰게 터지니깐 이슈돌리기냐?? 매번 똑같애 다른거 가지고와~~그나저나 라치몬트는 어찌 된거야 ㅋㅋㅋㅋ 기본적으로 미우새 보긴보는데 멍청이들인가 오늘예고뜰거같아 ㅋㅋㅋㅋ 기대된당 ㅡㅡ ??? 좀 시들하다싶으면 터지는 애기들



김종민 나옴 전현무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c 김종민 - 1박2일 멤버 사장님~ , 1박2일이 9시대 가면 출연자 겹치기 출연 됨 미우새랑 시청층 겹칠텐데 나은이 분량 많을때까진 그래도 ㄱㅊ았는데 요샌 그나마 윌리엄 말하는거 웃기고 힐링이라 겨우봄 나가 시발 9시가 뭐냐 굳이 왜 ... 빵빵빵! 빵빵!





우리 슈돌나와? 드라마 쌈싸먹는 일요일 예능 청률 전쟁 강종렬 너 우리팀이었음 내가 라커에 불지르러간다 미친 리더 피아노..미쳤다...저 뒷모습.. 슈돌 나은이 건후 목장 촬영 비하인드.jpg 미우새 12.7 14.7 15.4 슈돌 10.4 14.3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4.4 6.9 런닝맨 3.8 6.1 집사부일체 3.8 5.2 슈돌은



작은 손꼬락주목...) 엄마가 전화 끊으려고 하니까 발동동ㅋㅋㅋㅋ 시안맘 세젤부ㅜ



올리브영에서 꽤 인기 있지만... 엠세라드는 거의 모르시는것 같아 사용기 적어봅니다. 폴미첼이 고정력만 좋으면 갑이라고 생각하는데 참 아쉽습니다.. 아 물론 폴미첼은 지금도 아주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저의 머리를 고정시켜주기엔 다소 부족한 제품이라는 것이죠 (사진 바꿉니다;.. 제가 쓰는건 이 이미지가 걸려있는 1000원짜리 씁니다. 1000원짜리보다 비싼거



써봤는데 얼굴 가려주는 각도가 별로 안좋더라구요. 싼게 비지떡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것만큼은 반대네요.. 걍 이건 1000원짜리가 가장 잘 만들어진듯 -0- 쪽지 와서 글 수정해봅니다. 저는 이 이미지가 있는 제품이 가장 좋았어요.. 암튼 얼굴 가려주는 각도가 이게 좋음..)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프레이 뿌리실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