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적은, 양성 평등을 위해서 (권리와 역할과 의무의 공정한 부담) 서로 이해해 줄 필요가 있다는거죠. 지금 이 이슈가지고 현재 젊은 성인 동시대 남자를 비난하는 목적이 아닙니다. 우리는 파트너죠. 집에서도 사회에서도. 제가 왜 다큐로 느꼈냐면... 저는 굉장히 가부장적인집의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처럼 이재정 의원이 주어 없이 말했는데 왜 발끈 하시는...? 혹시...? 저리시나? 자유한국당 여상규 법사위원장처럼 이재정 의원이 혼잣말 한건데 왜 발끈 하시는...? 혹시...? 저리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정 대변인 , 오후 현안 서면 브리핑 ■ 국민을 모욕한 자유한국당 또 막말이다 . 자유한국당 전희경 대변인과 민경욱 전 대변인이 국민을





교수 병환 보도 10957 25 99 63 연합-중앙 사진조작 기레기 딱 걸리자 급 싸놓은 변명 6752 38 39 64 홍콩경찰 미쳤군요. 10796 25 36 65 민경욱 ''잠자는 자유우파 콧털을 잘못 건드렸다''.JP9 4192 45 5 66 원정출산 찾았대요. 11876 20 23 67 6살 딸이랑 같이 올라갑니다. 조민 양,





있고요. 사실 전업이 젤 바쁘다면 젤 바빠요, 삼시세끼하지, 애들 교과과정 따라서 현장학습 애들 몰고 다니지, 방학엔 더 바쁘지. 일하는 친구들이랑 저는 애들 둘씩 키워가면서 삽니다. 집에선 심지어 밥이랑 청소도 해요, 애들 숙제봐주고 책 7~8권씩 읽어가면서.



입에 재갈을 물리려는 비이성적 행태는 누가 보더라도 갑질이자 겁박일 따름이다 . 자유한국당은 나경원 원내대표의 개인 사무실이 아니다 . 나경원 원내대표는 특혜 의혹의 진상을 밝혀 공정한 사회를 만들겠다는 언론과 시민단체의 노력에 찬물을 끼얹고 재갈을 물리는 행위를 즉각



필요도 없고요. 언론이 기울었다고 불평불만 하기전에 당차원, 그리고 민주당의원 개개인들도 좀 강한 대응을 해야 할때라고 봅니다. 이재정 대변인 , 오전 현안 서면 브리핑 ■ 검찰개혁 , 국민이 나섰다 통제받지 않는 무소불위 검찰 권력의 폭주에 , 보다 못한 국민이 나섰다 . 어제 , 200 만 국민이 검찰청 앞에 모여 검찰개혁을





왜 하는 것이냐. 이것은 싸우자는 것 아니냐"고 강하게 반발했다.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일 국회 행안위 회의실에서 열린 행안부 국감에서 황교안 대표 자녀의 포상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이 의원은 "정부포상 지침의 경우 행안부 소관이라고 알고 있다"라며 "포상 기준에서 벗어나는 일이 있다면 점검하고 파악하는 것이 장관의 업무"라고 말했다.



말 없다' 국정감사 중 임은정 검사 - 제가 아는 것들을 국민들이 다 안다면 검찰이 없어져도 검찰이 할 말이 없을만큼 내부 돌아가는 것들이 좀 난장판이 많아서.... 우리 죄가 많아서 국민들께서 더 이상 너희들을 믿지 못하겠다'고 회수해 간다면 마땅히 우리는





수 있는 수치가 아니란 애기다. 그는 “주차하기 위해 차를 끌고 온 사람은 극소수일 것이라는 합리적인 가정과 버스는 통제되었다는 사실에 따르면 지하철 이용객 비율이 높았을 것이라는 것은 무리한 가정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21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에서 열린 서리풀 페스티벌을 찾은 많은 시민들이 즐거운



검새들한테 당하고 아무말 못했던 임은정검사도 있어요... 무려 지금 초싸이언인데 이해 되게 안가지 않나요? 3. 제일 짜증나는 부분, 설렁설렁 살아왔자나. 자 여기서 여성들 대표할순 없지만 저와 제 지인들 실예를 좀 풀어놓겠습니다. 고딩 친구 1초등 교사, 2전문직, 3전업, 4저 회사원. 쉰적 없이 다 살아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