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4인가 초5때 싸이월드 스킨을 죄다 구름으로 도배한적이 있었는데, 구름의 자유로움을 그렇게 좋아했었음ㅋㅋㅋㅋ 미니홈피 제목에 "나는 구름이 좋다" 이딴거 쓰고 ㅋㅋㅋ 그 때 이후로 구름 쳐돌이 된 순간이었음. 순간적으로 카톡 배경 바꿔가지고 '구름으로 태어날걸' 이렇게 바꿀뻔 했는데 간신히 남은 이성이 뜯어 말려서 안





한산했던 토요일 오전 공항 도착하니까 괌은 우기였고 짧은 소나기가 지나갔음 숙소에 들어와서 진짜 개쳐울음 ㅋㅋㅋㅋㅋ 나 이렇게 혼자 떠났는데도 당황하지 않고 택시 기사랑 얘기도 하면서 씩씩하게 잘 도착해냈는데 이런것도 해내고



되었으며, 물이나 먼지가 묻어도 인식이 가능 하여 이전 방식에 비해 보다 사용성이 개선된 모습입니다. 전후면 고릴라 글래스6 탑재로 기스나 파손의 내구성이 보다 개선되었습니다. HDR10+ 지원 디스플레이로 영상감상에 특화되었으며, 갤럭시 S10의 카메라로도 HDR10+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고합니다. 갤럭시 S10



보는 순간 그래 인생 뭐 있냐 지금 당장 아름다운거 보고 감탄하고 먹고싶은거 먹고 그러는게 더 중요한거 느낌. 나 미워하는 곳에서 아둥바둥 버텨봤자 우울증 도질 각인데 언제 올 지 모르는 미래를 위한 저축 그딴거 내가 왜 그래야하지 싶어짐. 무묭이 나이 24 나는 내가 지금부터 버텨서 내 결혼자금





시청률 18.1% 5. 백일의 낭군님 - 최고 시청률 14.4% 6. 시그널





여자 혼자하는 첫 해외여행이었는데 싸돌아댕긴게 적어서 그랬는지 아님 원체 안전한곳만 골라 다녔는지 별 탈 없이 잘 먹고 잘 자고 잘 울고 돌아옴!!! 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진 찍은거는 폰카인데 기종은 노트10 원래 안 적으려고 했는데 이런 여행 사진글 보면 기종 묻는 댓글이 달리길래 혹시나해서 적어봐...ㅋㅋ 글 마무리는 어떻게 하지 8ㅅ8



고속충전 어댑터 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많이들 못보시고 지나칠 구성품들이 있습니다! 삼성이 갤럭시 S10 공개행사에서 지구 환경보호를 언급하면서, 환경보호의 일환으로 패키징 간소화를 실행하기로 했는데요! 갤럭시 S10과 그 주변기기들이 첫 스타트를 끊게 되었습니다. 아래 움짤과 같이 박스 뚜껑을 뒤집어 보시면 박스 뚜껑 에 설명서와 클리어





자느라고 좀 늦게 일어나서 별로 한 게 없음 대신 크록스 신고 해변가서 책 읽고 돌아옴. 그리고 선셋의 분위기가 내 여행을 갬성여행으로 완선시켜쥼 핳 ㅠ.ㅠ 가져간 책 제목은 '엘리너 올리펀트는 완전 괜찮아' 라는 책인데 여주가 밴드 보컬 더쿠라 유사연애+망상+스토킹 까지 함 근데 회사에 여주 좋다고 찝적거리는 못생남주가 나옴



사용을 하였더니 필름에 기스가 나있습니다ㅠㅠ. 그리고 갤럭시 S10부터는 전면에 보호필름이 공장에서 붙어서 나온다고 합니다 ! 팁을 하나 드리자면, 추가로 보호필름을 부착할 계획이라면 공장 필름을 제거 후 부착하셔야 하며, 부착 후 지문은 다시 등록하셔야





- 최고 시청률 20.5% 3. 응답하라 1988 - 최고 시청률 18.8% 4. 미스터 션샤인 -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