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달아 볼 생각 하니까 갓세븐 티저 사진작가님 누군지 알고싶다 갓세븐이랑 강성도 합 개찰떡인듯 헐 갓세븐 듣고 예전 제왑 남돌 느낌있다 했는데 미친 갓세븐 갓세븐 티저에서 진영 얼굴 오진다ㅋㅋㅋ 화보인줄 알았어





있니 갓세븐 이진혁 빅톤 동발이라니 다들 잘돼라 5억 갈 수 있나 ㄷㄱㄷㄱ 내 제왑덕질의 역사를 걸고 진심 느껴짐ㅋㅋㅋㅋ 강력한 떡고의 느낌 존나 좋다 기대됨 티저1은 아련 감성인데 티저2는 파워풀해 티저에 깔리는 음악





3팀 확정 1팀 가능성높음ㅋㅋㅋㅋㅋ 네.. 공식 가입할께요.. 제가 졌습니다. 난 관종계자하면 그거 생각나 ㅋㅋㅋ 하드캐리가 돌 노래제목이면 어떨 것 같아?? 이러고 어그로 끌었던겈ㅋㅋ 눈 뜨자마자 티저 돌려봤어 갓세븐 작사만 떡고던데 여기저기 자랑하고싶어 2019 MAMA 라인업 널





팬이라고 들음) 탈락했지만 토고(유튭에 케이팝 커버영상 올림) 쿠마자와, 하타? (케이팝 팬이라 팀 이름이 팬팬) 이쿠미 히로토(피알영상에서 케팝 좋아한다고 한듯) 이정도... 뭔가 백댄서 했던 애들은 케팝이랑 연관됐단건 아는데 케팝을 좋아한건지 일이라서 한건지 구분이 안돼서 안넣었어 더 있을까? 제제프 이후로 개인 5장씩주는거 첨봤어





시작전주부터 청량하게 울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사도 막 ' 바람이 불어와 속삭이던 저 하늘 새들이 날아와 노래하던 '이래 제발 청량 좋아하는 덬들은 들어주라 아시아권 한정으로 kpop 방탄소년단 싸이 슈퍼주니어 ,엑소, 소녀시대 트와이스 블랙핑크 2ne1 갓세븐 빅뱅 vs 일본 만화 드래곤볼z 세일러문



좋더라 갓세븐 얼굴ㅜㅠㅜㅜ 갓세븐 티저 1,2 분위기 극과극이다 3월에 2본부돌들 활동 겹쳤을때 계속 계실하고 난리였는데.... 아이유 1일이면 7일 엠카부터 1위 후보임? 그럼 갓세븐이랑 겹치지도 않잖아? 내 확신의 출근/등교픽 플레이리스트 중기 단체 브앱 보고싶다 GOT7(갓세븐) TOURLOG EP.14 아 케슼 갓세븐 합본 보고싶은데 이어폰 안가져옴 갓세븐 릴댄 하나밖에 없어서 슬픔ㅜㅠ



갓세븐덬 있니 네버에버 파라다이스st 곡 추천해줄수있을깡 ㅇㄱ) 오늘 갓세븐덕에 효도함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에는 팬들이 불러주는 '갓세븐'이라는 이름에 대한 의미가 담겼다. 갓세븐 엠넷 리얼리티ㅠㅠ 갓세븐 이번 타이틀곡 작사작곡진- 작사는 떡고있는데 작곡은 없음 여기저기 자랑하고싶어 내가 무슨 탈퇴랑 연이잇나? 갓세븐(GOT7) TEASER IMAGE 갓세븐 티저 셀렉 잘한 거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sunday@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완전체로 ‘비디오스타’를 찾는다. 17일 OSEN 취재 결과,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이날 오후 진행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이 완전체로 ‘비디오스타’를 찾는 건 처음이다. 그동안 미료, 나르샤, 제아





갓세븐 제이비 티저 이거 두개가 특히쩔어 그룹명에 숫자 정말 ㄴㄴ임ㅋㅋ갓세븐 일본에서는 6명만 하잖아 ㅅㅂ 얼굴들 존나 좋다 헐 나 찐 떡고잘알인가 청량한 노래 좋아하는 덬들 이거 무조건 들어줘!!!!!!!!!!!!!!!!!!!!!!!!!!!!!! 아시아 한정으로 일본만화vs 한국아이돌 고음셔틀 갓세븐 플라이도 존나 갓세븐 잭슨, 인터뷰 중 RM 언급 곧 음방에서 몬엑 갓세븐



11. 권은비 ㅇ얼굴공격 ㅠ ㅠ 갓성도 사랑해...♥ 4.6억장ㅋㅋㅋㅋㅋㅋㅋ ?? 아 웃겨ㅋㅋㅋㅋㅋㅋ 갓세븐 뉴이스트 look 개좋음 레벨 봐(look)도 개좋아ㅋㅋㅋㅋㅋ 5억 갈 수 있나 ㄷㄱㄷㄱ 노래 존나 개좋다 아아 어뜨카지 막막 벅차올라서 죽겠음 갓세븐 사랑해 6천 빼지마✊✊✊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 하트비트’(2019 VLIVE AWARDS ‘V HEARTBEAT’)의 본상 수상자 17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