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확실히 심박 상태가 안 좋으셨고 요즘 엄청 바쁘셔서 자전거도 덜 타니 인정 3) 믿음과 신뢰의 보라원 : Rouleur 어떻게 읽는 거야 . 말선 甲. 벙만 쳤다 하면 성황, 안정적인 라인과 수신호, 흠잡을 것 없어보이는 완전무결한 그의 비결은..ㅅ..ㅅ!?*보라원님 후기 참조 4) 카라



꾸준히 유지해서 올라가보자 보라원: 뒤에 잘 붙어오는 것 같으니 달려보자 /13분 초반 카라: 보라원-주구이-카라 트레인으로 올라가는데 보라원님이 점점 앞으로 벌어져서 주구이님이 붙여주겠지 하고 방심하다가 못 붙을 거리 차이가 나버리는 바람에 추격을 개시했으나 결국 못 붙음ㅋ.. 남북부터 못 따라가고 흐르면서 정신 못 차렸죠 /13분 후반 하늘이 그래도 저희가 남한산성을 오르는 것은 허락해주었으니 이제 되지



강남♥이상화 결혼식에서 빵터진 김연아 ㅋㅋㅋㅋㅋ 곽윤기 "강남, 뺀질하게 생겨 이상화와 만나지 않길 바랐다" 동상이몽 어제 청률 2 3퍼 올랐네 대박 ㅋㅋㅋㅋ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결혼식에서 빵터진 김연아 ㅋㅋㅋㅋㅋ [동상이몽2] 강남 운동 시키는 이상화 (국대 클라스) 강남.이상화 결혼식 다음주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결혼식 공개 [예능맛ZIP/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강남♥이상화, 화제의 결혼식 단독공개!! 결혼식 현장 모아봤.ZIP 전기자동차 개발 / 시장 어찌 돌아가는지 [동상이몽2] 서로의 웨딩드레스





않았냐는 식으로 남한산성조가 정상? 언저리 편의점에 집결하자마자 세찬 비를 퍼붓기 시작합니다. 비가 쏟아지니 다들 다시 남한산성을 되내려가 산성역에서 전철을 타고 해산해야 되는지 고민하는 차에 제갈 웅스님께서 "내가 관심법으로 보아하니 산중턱에 구름이 걸린 것 같구나. 일단 내려가서 여전히 내리는지 보고 괜찮으면 진행하자"라고 말씀하셔서 환장하는 우중 내리막 카본 바퀴 젭라 안 긁혔으면+



모았다. 문득 요근래 남긴 글들이 전부 저 멀리 고국 정치 관련 글이라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서 요즘 듣고 보고 일한 걸 함 써볼까합니다. 나중에 시간이 지나고 제가 써논 글 보며 얼마나 맞았는지도 따져볼 겸. - 독일과 중국의 동상이몽 (서로 구조조정) - 독일은 중국시장을 바라보고 선제적으로 전기차에 옴팡 투자 -> 중국





. . 들어온 순서 30분대/ 노랑은(No.1), 카라 31분대/ 웅스, 보라원, 바이러스 *마지막 평지에서 날 끌어줘야지 붙으니 버리고 가냐고 홍가네에서 딜을 맞았지만 잘 나온 것 같아 행복ㅋㅋ 바이러스님 기록이ㄷㄷ 다음 번엔 로테 가시죠ㅎㅎ *긴 트레인과 원활한 로테이션은 많은 체력 아낌과 빠른 속력을 보장합니다. 말은 망한 것처럼 썼어도 나름 잘 굴러갔고 다들 속력도 평지 기준 항속 36 이상 꾸준히



그럴 거면 왜 힘 빼냐고 까임 4. [ 중간 집결지 ] 내리막과 평지를 신나게 쏘다 퇴촌 하나로마트에서 노랑은님과 바이러스님을 만납니다. 플라이바이보니까 온 시각 7분도 차이 안 나던데 왜 이렇게 늦게 왔냐고 환영해주신 xx은님.. 하하 주구이님은 도마 삼거리 넘어 광동교를 지나자마자 큰 돌을 밟고 펑쳐가 나버리십니다. 그런데





3. [ 남한산성 ] 동상이몽이라고 할까요? 저는 남한산성에서 보라원님 뒤에서 붙어만 가자 두 번째 긴 평지 구간이나 마지막 터널 전 고각에서 제껴버리고 1야비를 시전하자는 망상 계획이었습니다만 각자 다른 목표가 있었기 때문에 벙이지만 다 따로 오르는 등반기가 됩니다. 남한산성을 오르려 하는데





많이 본듯 ㅋㅋ ? ? 강남-이상화, 서울서 결혼식..김연아, 이상화 초청으로 하객 참석 가수 강남과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가 12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열린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뉴스1 가수 강남(32)과 스피드 스케이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상화(30)가 결혼식을 올렸다. 12일 오전 강남과 이상화는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태진아가 주례, 이경규가 사회,



그것도 방송용이라고 생각했다"고 회상했다. 곽윤기는 "이상화가 강인한 이미지잖냐. 그래서 사람들이 다가가기 힘들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알고 보면 여린 사람이다. 혹시나 상처받을까봐 대신 벽을 쳐준 것"이라고 해명했다.(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8퍼 넘겼어 평소엔 5퍼대던데 강남 이상화 결혼식이 개쎘구나 그거 궁금해서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