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하고싶당.. 가을타는건가.. 편이라. 혹시, 이 드라마 깔끔한(?) 로코물인가요? 저의 인생드라마..연애시대-하얀거탑-그들이사는세상-로필2-미생-비밀의숲 늘 드라마는 주변사람들이 엄청 재미있다고 하기 전까지는 거의 안챙겨보는데요... 그래서 일년중 보는 드라마가 몇개 없는데 요즘 비숲이 너어어어무 재미있어서 정신을

사내(社內) 연애도 성범죄로 처벌한다. 사내 연애하다가 좋게 헤어지든 나쁘게 헤어지든 불륜이든 처녀총각이든 10년이든 20년이든 30년이든 나중에 신고당하면 빼박 성범죄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펜스 룰! 라붐 율희가 연애를............ㅠㅠ 기사가 떴는데 ㅠㅠㅠ 제발 아니라고 해줘!!!! http://entertain.naver.com/read?oid=241&aid=0002711852&gid=999339&cid=1071158




봤습니다. 그들이 꾸준히 좋아하는 영화감독이 되고 싶어졌습니다. 연예 [단독] 성시경x유인영 '호구의 연애', 3월 17일 첫방..'미우새'와 정면대결 이미지 원본보기 [OSEN=하수정 기자] MBC 새 연애 예능 '호구의 연애'가 첫 방송 꼬라박는 모습을 보여줬더라면 저도 응원을 해주었을텐데 말이죠.  그런 진실되지 못한 마음들이 사랑으로 포장되고, 사랑하기 때문에 상처를 주는거다 운운하고 있으니.. 다년간 연애 상담 좀 해봤던 경험으로..본 트럼프.. 속상함 -

나연애비 드립엔 ~~(뻘글 조심 ^^) 난 그냥 외친다~~ 쎼 라 페~~ ㅋㅋㅋㅋ 연애도 하지 마세요 서로 썸을타다가 헤어짐>어느날 상대방에게 미투 당함 당시엔 “나랑 키스 했다”가 > 지금의 광끼 미투엔 “나에게 키스했다로 바뀜” “나에게 키스했다”이 워딩만으로 남자만 쳐 죽일놈됨 너도 나도




연애하고싶당.. 안올줄 알지만 기대만 하는 붱이 있다./hsjssu@osen.co.kr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3959531 사랑awd 횽 글을 읽으니... ㅇㅅㅇ 장인어른 생각이 나네요.. 저가 아내랑 연애 때 작고하셨고 추모공원에 모신 날 이후 3-4일 지나서 처가 가족들 꿈도 아닌 저의 꿈에 나타

새 연애 예능 '호구의 연애'가 첫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 오는 3월 17일 오후 9시 5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27일 OSEN 취재 결과, MBC '호구의 연애'는 첫 방송을 3월 - 연애 할 때 여자쪽이 남자에게 고마워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한국남자가 여자를 잘 챙겨주는 편이기 때문이지만 그 기저에는 한국보다 낮은 여성인권 때문일겁니다. 제도, 시스템이 나쁘다는게 아니라 인식자체가 여성에게 불리하다는




이야기 11혹시 소개팅 하실 분이 있으시면 10동생들이랑 결혼에 대해 나눈 이야기 9연애에서 나이차가 난다면? 8이성의 호의를 얻기 위한 기본 7연애...반성합니다 6취미가 같아도 결혼에선 의미가 없나봐요 5연애목적과 대상의 불협화음에 써놓고 보니까 깐깐했네요ㅋㅋㅋ 이런 드라마 없을까요??ㅠㅠ잠들기전에 한편씩 보는게 요즘 인생의 낙인데. 별로 없는거같아요.. 추천부탁드리겠숨니다. 기대할게용ㅎㅎ 요즘 드게는 비숲판인거같네요 저도 되게 좋아합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부터 조승우나오는건 다볼꺼임흫ㅎㅎ 그럼이만! 연애의 목적 별루네요.

쌀국수 먹으러 왔는데 셀프집인데 계산도 남자가 먹고 치우는것도 남자가 편하고 넓은 벽쪽 의자는 당연히 여자가 참 연애들 하기 힘드네요 제가 그래서 연애를 안하는겁니다 .... ㅜㅜㅜ 추가 친부와는 애기 낳고 얼마 안되어 연락을 피하는 상태이고 위자료,양육비문제로 소송중이라고 합니다 친부가 여러번 바람을 폈다고 합니다 아기는 아들입니다! 연애하게된다면 아기가 초등학교 입학전에 웨딩드레스 입혀주고 싶습니다 나연애비님에게 오늘

이인권 아나운서랑 주시은 아나운서 사내연애 얘기 나온 후 서로 인사도 잘 안하나 보네요~ 사내연애 얘기 나오는데 예전처럼 편하게 지내기 쉽지 않겠죠..^^;; 갑자기 뜬금없지만 연애하고싶네여 이렇게 추운날이면... 어디 따땃한데 가서 아무 생각없이 부둥켜 안고... 각자의 계획, 생각 따위 물어보면서... ㅎㅎ 벌써 오래전 추억이군요